"크리스마스엔 커플속옷 어때요?"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게스(GUESS)가 크리스마스 인기 선물로 떠오르고 있는 커플 언더웨어를 소개한다.

게스는 매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아이템으로 레드 타탄체크를 꼽았다. 게스언더웨어의 '타탄 체크 세트'는 캐주얼룩을 즐겨 입는 젊은 연인에게 어울리는 제품이다. 여성제품은 섬세한 디테일에 리본장식과 고급스러운 레이스 장식으로 크리스마스의 화려한 분위기에 잘 어울리며, 가슴선을 강조하는 의상과 매치하면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파티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남성 드로즈는 부드러운 코튼원단으로 착용감이 우수한 제품으로 청바지와 어울리는 레드컬러의 심플한 로고 아웃밴드가 특징이다.

쉬크하고 섹시한 커플을 위한 '지브라 세트'도 인기다.섹시한 지브라패턴과 로맨틱한 디자인이 특징인 게스 언더웨어의 '지브라 세트'는 게스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린 섹시하고 로맨틱한 커플 아이템이다.

여성스러운 바디라인을 살릴 수 있는 심플한 디테일에 고급스러운 레이스 장식을 더해 로맨틱하고 섹시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남성 드로즈 또한 섹시하게 바디에 밀착되는 얇은 원단과 입체적인 디테일의 패턴으로 보다 섹시한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