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銀, KT-'하나 N 플라자' 제휴로 회원 유치 나서

하나은행은 KT와 '하나 N 플라자'에 관한 업무제휴를 통해 양사의 병·의원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나은행 의료금융서비스' 및 'KT-메디프레임' 신규 회원 유치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KT의 맞춤형 병원 영상 홍보서비스인 KT 메디프레임 홈페이지(www.mediframe.co.kr) 내 하나 N 플라자를 통해 메디프레임 회원 병의원들이 닥터대출상품 및 하나 N 클리닉케어카드 등 의료테마 상품들에 관한 온라인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됐다.또, 하나은행의 기존 3200개 의료금융서비스 회원 병원 및 올해 말 까지 새로 회원이 되는 병원에게는 KT-메디프레임 가입비용의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하나 N 플라자는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메디게이트, 오픈 닥터스, 덴트포토 등 의사대상 커뮤니티 사이트를 바탕으로 KT-메디프레임과의 제휴를 활성화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신사업추진부 관계자는 "KT와의 업무제휴로 KT-메디프레임을 통해 회원 병원에 내점하는 환자들에게 하나은행의 의료금융서비스 등 다양한 맞춤형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는 등 금융사와 통신사의 제휴를 통해 양사의 신규 고객확보 및 신상품 개발 등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성호 기자 vicman120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