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사랑과 감사의 편지 보내세요'

KB국민은행은 21일부터 10월 25일까지 '2009 KB편지공모전 아주 특별한 고백'을 실시한다.

올해로 3회를 맞는 KB편지공모전은 평소 가족에게 이야기하기 어려웠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편지에 담아 보내는 행사로 일반부분과 군인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일반부문의 경우 부모님, 배우자, 자녀 등 가족에게, 군인부문은 의무복무장병이 부모님께 또는 부모님이 의무복무장병에게 보내는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편지에 담아 응모하면 된다. 접수는 KB국민은행 홈페이지 (www.kbstar.com) 또는 우편(서울 용산 우체국 사서함 제137호 KB편지공모전 사무국)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군인의 경우 국방 인트라넷을 통해서도 응모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의 심사는 서울대 박동규 교수, 한글문화원 송현 원장, 안도현 시인이 맡았으며 심사를 거쳐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등 수상작을 선정, 11월 25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와 국방일보를 통해 발표한다.

KB국민은행은 수상작을 모아 수필집 '아주 특별한 고백'을 발간, 올해 말까지 KB국민은행 영업점 및 군 중대급 부대에 배포할 예정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