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콘서트서 일렉트로닉 밴드 플래닛 쉬버 '공개'


[아시아경제신문 박건욱 기자]그룹 에픽하이가 미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7위에 함께 이름을 올린 일렉트로닉 밴드 플래닛 쉬버를 자신들의 콘서트에서 공개한다.

에픽하이는 2일 오전 "오는 19일 오후 6시 잠실 올림픽홀에서 'EPIK HIGH [e] PARADE 2009' 콘서트를 갖는 자리에서 플래닛 쉬버와 감각적인 사운드를 연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어 "6집 앨범 발매기념 콘서트에서 플래닛쉬버와의 공연을 통해 이전 콘서트와는 차별화된 사운드와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라며 "플래닛 쉬버의 밀도있는 사운드를 현장에서 직접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자신들의 레이블 '맵더소울'을 설립하고 처음으로 신인 뮤지션을 발굴한 에픽하이는 일렉트로닉 프로듀싱팀 플래닛 쉬버와 지난 7월 공동작업으로 리믹스 음반을 발매, 미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일레트로닉 부문 7위에 오른 바 있다.

한편 DJ 프리즈(DJ Friz), 필터(Philtre), 여성멤버 디에이치 스타일(dh-style)로 구성된 플래닛 쉬버는 다이나믹 듀오, 드렁큰 타이거, 리쌍, 양동근, 슈프림팀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작업해왔으며 에픽하이의 '원'(One), 다이나믹 듀오의 '출책' 등의 곡을 리믹스하기도 했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