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시스, 하나은행과 '쇼핑 신용카드' 출시

이니시스(대표 김중태)는 하나은행과 제휴를 체결하고 '하나 이니포인트 카드'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하나 이니포인트 카드'는 온라인 쇼핑 특화 신용카드로 이니시스 8만여 가맹점을 통한 인터넷 쇼핑 부문과 마트, 편의점, 외식, 영화 등 5개 부문에서 결제할 경우 결제금액의 7% (1회 최고 5000원)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또한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예스24, AK 면세점, LG 패션 등 이니시스 8만여 가맹점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이니시스는 이니포인트 홈페이지(www.inipoint.co.kr)를오픈 했다. 이용자들은 해당 사이트를 방문해 자신의 카드 포인트를 조회 할 수 있고, 이니시스의 전자결제(PG)를 사용하는 가맹점을 업종별로 다양하게 검색할 수 있으며 쇼핑몰 기획전과 이벤트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카드 출시로 소비자들은 적립된 포인트를 통해 저렴하게 온라인 쇼핑을 할 수 있으며 이니시스 가맹업체들은 신규고객으로 인한 매출증대와 홍보효과를 얻을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이니시스는 하나은행과의 이번 제휴로 차별화된 금융마켓 서비스 지원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릴 수 있게 된 것으로 평가하고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 개발할 계획이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