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銀, CEO를 위한 'DGB 이코노믹 리뷰' 발간

대구은행은 최근 전문 경제경영잡지인 '대은경제리뷰'를 새롭게 개편한 'DGB Economic Review'를 발간했다고 6일 밝혔다.

'대은경제리뷰'는 그동안 국내 및 지역경제와 금융, 은행경영전략 등 학술논문 형태의 기사를 주로 다루었으나, 이번 'DGB Economic Review'로 개편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로 CEO를 위한 지면을 대폭 보강했다.'DGB Economic Review'의 주요 내용으로는 CEO인터뷰, 기업체 탐방, 산업현장 스케치, 금융상품 소개, 기업경영컨설팅 등 CEO를 위한 정보제공 기사와 더불어 음악, 미술, 책소개, 국내외 여행지 및 음식 등 다양한 분야의 읽을거리가 삽입됐다.

또한 CEO들의 생생한 이야기는 물론 산업현장에서 일하는 근로자의 삶과 생활을 소개하고, 기업 경영을 위한 각종 정보 제공과 지역의 주요 현안에 대한 집중적인 연구를 수록하는 등 지역 기업의 CEO를 위한 맞춤형 전문잡지로서의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경기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역 기업에 대한 서비스 차별화의 일환으로 'DGB Economic Review'를 발간하게 됐다"며 "지역에 뿌리를 둔 대구은행이 고객에 대해 펼치는 감동경영의 한 실천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