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車에 힘 주고 액티언도 받고"


쌍용자동차가 '희망지킴이 감사 이벤트'를 열고 쌍용차 회생을 위해 격려해 주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액티언 차량을 전달하는 등 감사의 뜻을 전한다.

쌍용차는 12일부터 내달 14일까지 한달여에 걸쳐 ‘희망 지킴이 감사 이벤트’를 연다. 이 행사는 지난 ‘2009서울국제모터쇼’ 기간 중 진행되면서 약 1만여 명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희망 메시지 응모 이벤트’의 확대 일환이다.

행사에 참가하고자 하는 고객은 전국의 쌍용자동차 영업소를 방문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쌍용자동차를 응원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쌍용차는 매주 1회, 총 5차례의 추첨을 통해 매 차수마다 쌍용자동차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0만원 또는 50만원 할인권과 영화 예매권 등을 제공한다.

내방 또는 시승 후 응모한 고객에게는 쌍용자동차 구매 시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장 감동적이고 애정 어린 메시지를 전달해 준 고객 한 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액티언(CX5 2WD A/T)' 차량을 감사의 뜻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하관봉 쌍용차 영업부문장은 “지난 모터쇼를 통해 진행했던 ‘희망의 메시지 응모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 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이 내부 직원들에게 큰 용기와 희망을 줬다"며 "이번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쌍용차가 힘차게 재도약 할 수 있도록 큰 힘을 실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 명단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액티언' 당첨 고객은 마지막 추첨과 동시에 발표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나 영업소(1588-3455)로 문의하면 된다.

우경희 기자 khwo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