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앤 '식물유황팩' 리뉴얼 론칭

에이치케어의 화장품 브랜드 오앤(O&)이 지난 해 출시한 '식물유황팩'을 새로운 패키지로 리뉴얼하고, 14일 오후 3시50분 CJ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오앤 '식물유황팩 세트'는 피부 탄력과 미백에 도움을 주고 모공을 관리해 주는 식물유황팩을 총 50회 사용할 수 있는 5세트로 구성되며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식물 유황 아쿠아 엘라스틱 크림'이 포함돼 피부의 탄력, 미백, 모공은 물론 보습까지 관리할 수 있다.

또 파우더팩에 앰플을 섞을 수 있는 믹싱볼과 팩을 얼굴에 바를 때 사용하는 브러쉬가 들어 있으며, 1회 체험분이 별도로 제공돼 정품 사용 전 사용해 볼 수 있다.

오앤 식물유황팩의 주 성분인 식물 유황(Phyto Sulfur)은 피부 조직(콜라겐)의 탄력성을 유지시켜주는 유황 성분을 식물에서 추출한 것으로, 식물 유황이 피부 속에서 순환하면서 피부 조직을 잡아줘 탱탱한 리프팅 효과를 준다.

함께 제공되는 오앤 식물 유황 아쿠아 엘라스틱 크림은 뜨거운 사막에서 자라는 강한 생명력을 지닌 사막식물 성분을 함유해 팩 사용 후 발라주면 피부에 보습 및 탄력을 더해주는 제품.

오앤 식물유황팩은 CJ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오앤 홈페이지와 G마켓, 옥션 등 대형 온라인쇼핑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세트 가격은 19만7000원 선. CJ홈쇼핑의 14일 낮 방송에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7만9000원에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