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화이트데이 패키지' 출시

파리바게뜨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플라워샵 '소호앤노호'와의 제휴를 통해 포장한 '화이트데이 패키지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스웨이드 리본, 인조나뭇잎 등을 활용해 꽃바구니를 표현한 '햄퍼세트' 및 투명한 재질의 PET 속에 제품이 들여다보이는 'PB베어세트' 등으로 특별 제작한 곰인형까지 넣었다.

패키지 제품 뿐 아니라 캔디 및 마카롱, 컵케익 등 단품 제품을 구매했을 경우에도 '소호앤노호' 스타일로 포장이 가능하다.
또한 파리바게뜨는 '딸기 바나나 쉬폰케익' 및 '부드러운 초코 쉬폰케익'. '치즈 베어' 등 총 13개 케익 제품도 선보인다.

패키지 제품의 가격대는 3000원대에서 3만원대까지이며, 케익 제품의 가격대도 7000원대에서 1만원대까지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촬영지로 유명한 남태평양 뉴칼레도니아의 여행상품권을 총 2쌍의 커플에게 증정하는 '행복여행 뉴칼레도니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총 250쌍의 커플에게 무료 영화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파리바게뜨 무비 데이'도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파리바게뜨(www.paris.co.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