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떼그레 스트레티지 라인 리뉴얼

친환경 용기 사용·가볍고 세련된 디자인

이탈리아 스파 전문 화장품 앙떼그레는 새 봄을 맞아 환절기 수분영양 공급에 적합한 ‘스트레티지’ 라인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스트레티지 라인은 피부내의 수분공급과 유지를 돕는 혁신적인 유효 성분을 사용해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피부자체 방어 시스템을 강화시켰다. ‘알로에’ 클린징 밀크, ‘로도피스’ 토너, ‘하이덤’ 수분크림, ‘호호위’ 재생크림, 얼굴 스크럽을 위한 ‘리브인 페이스’, 수분영양 마스크인 ‘니드로 마스크’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알로에’ 클린징 밀크는 피부의 더러움을 닦아주며, 수분공급으로 건성피부와 노화된 피부에 윤기와 생생함을 부여한다. 토너인 ‘로도피스’는 수분유지와 pH균형을 잡아주며, 수분크림인 ‘하이덤’은 인삼 뿌리 추출물이 피부의 방어력 향상과 갈증을 해소해 피부가 항상 수분을 머금고 있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리뉴얼된 스트레티지 라인 모든 제품은 수분공급과 유지에 탁월한 혁신적인 신성분 ‘니드로 액티나’가 함유됐고,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앙떼그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잘 표현한 친환경 용기를 사용했다.

인혜성 앙떼그레 이사는 “환절기만 되면 거칠어진 피부와 트러블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면서 “스트레티지 라인은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한 제품이기 때문에 수용할 수 있는 고객층도 다양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