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빛, 전업투자자 전문트레이딩과정 진행

증권 교육 업체인 새빛증권아카데미와 스탁스토리는 다음달 2일부터 확률승부 성민홍의 전업투자자 전문 교육 과정인 '로얄로더 증권아카데미' 과정을 공동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로얄로더 증권아카데미 과정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주 5일, 2개월 과정이다.

기존 온라인 장중방송과 달리 오프라인에서 전문가의 지도 아래 실전매매 트레이딩을 받기에 전업투자자들 스스로 매매 문제점을 짚어보고 마인드컨트롤까지 할 수 있는 차별화된 교육 트레이딩 과정이라고 볼 수 있다. 이 과정은 2월부터 서울 역삼동 새빛증권아카데미에서 이뤄진다.

주요 교육내용은 확률 높은 매매기법을 메뉴얼화 해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과정으로 모든 주식매매는 매매기법으로 검색된 종목만으로 연습하며, 매매기법을 완벽하게 구사할 때까지 책임 지도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성민홍 확률승부 강사는 "잦은 매매로 인한 손실을 줄이고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때까지 스파르타식 교육을 지향한다"며 "2개월의 트레이딩을 통해 원칙 없는 매매 습관을 고치고 매매일지 검토를 통해 올바른 매매습관 및 투자마인드를 정립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구경민 기자 kk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