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지개 걸린 하늘
15일 오후 서울 지역에 세찬 소나기가 지나고 난 후 하늘에 무지개가 떠 있다.
2
블랙이글스, 에어쇼 연습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가 10일 서울 상공에서 태극문양을 그리고 있다. 블랙이글스 비행팀은 오는 12일 반포한강공원에서 열리는 방위산업의 날에 참가한다.
3
축축 늘어지네
연일 35도를 웃도는 폭염의 기세에 도심이 이글거리고 있다. 서울 성북구의 한 가게 앞에 진열된 대형 곰인형도 더위에 지친 듯 축 늘어져 있다.
4
배경훈 과기장관 후보자 "AX 대전환, 혁신 가속화하겠다"
배경훈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후보자가 14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전체 회의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의원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5
의사봉 두드리는 이춘석 법사위원장
이춘석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위원장이 3일 국회에서 열린 법사위 전체회의에서 의사봉을 두드리고 있다.
6
태양을 피하는 방법
역대급 폭염이 기승을 부리며 서울 낮기온이 영상 35도를 넘어선 10일 오후 양산을 쓰고 서울 인사동을 걷는 시민들 위로 강렬한 태양이 쏟아지고 있다.
7
민주당 당대표 후보자 토론회 나선 정청래-박찬대
정청래·박찬대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후보가 16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린 TV토론회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8
교사 보수 현실화 촉구 플래시몹
한국노총 소속 공무원 교사 60여명이 16일 서울 광화문 정부서울청사앞에서 공무원 보수 현실화 촉구 플래시몹을 열고 '내 통장도 웃게 해줘요' 노래에 맞춰 플래시몹을 하고 있다.
9
'중부지방에 장대비'
서울 전역에 호우주의보가 발령된 17일 서울 여의도 버스환승센터에서 직장인들이 우산을 꼭 붙잡고 출근길에 오르고 있다.
10
김병기 “정부, 채상병 순직 무한 책임져야…원칙 세우겠다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가 18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