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은평뉴타운 '롯데몰은평' 호재로 원스톱 생활권 갖춘 인근 오피스텔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몰링족도 반한 은평뉴타운 수익형부동산
-분양인기 높아 투자자들 연일 문정성시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쇼핑, 놀이, 공연, 교육 등을 원스톱(One-Stop)으로 해결하는 소비 계층 즉, 몰링족의 등장으로 대형복합쇼핑몰 인근의 수익형 부동산의 인기가 뜨겁다.
지난해 KTX 광명역세권에서 분양한 아파트들은 대형 유통상점인 코스트코, 롯데아울렛과 글로벌 가구 유통점인 이케아 개점이 주목받으면서 완판 행진을 이어나갔고 송도국제도시의 역시 지난해 롯데마트가 개점한데 이어 롯데몰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등 대규모 복합쇼핑몰 개점이 줄줄이 예정되면서 미분양이 빠른 속도로 줄어들었다.

# 은평뉴타운의 새로운 랜드마크 ‘롯데몰은평’

롯데자산개발은 은평뉴타운 중심상업용지 10-1 블록에 ‘롯데몰은평’의 착공소식을 알렸다. 롯데몰은평은 2016년 완공을 목표로 지하2층부터 지상9층 규모로 연면적 약 16㎡(4만8400만평)으로 쇼핑몰과 대형마트, 영화관 등 복합쇼핑몰로 활용할 계획이다.
롯데몰은평이 완공되면 상주인원은 약 5,000 여명 유동인구는 약66만명의 증가가 예상되며, 성모카톨릭대학병원, 소방행정타운, GTX, 신분당선 등 연이은 개발호재로 수익형부동산의 주 임대수요층인 젊은층의 유입이 가속화될 것이란 전망과 함께 실속형 실수요자들의 소형아파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 롯데몰은평 바로 앞. 특화설계로 주목받는 은평솔하임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 은평뉴타운 내에서도 화제가 되는 단지가 있다. 복합쇼핑몰 ‘롯데몰은평’ 바로 앞에 위치한 (주)삼전건설의 ’은평뉴타운솔하임’이다.

은평뉴타운 솔하임은 듀플렉스구조와 가변형설계로 공급된다는 소문이 돌면서 모델하우스 오픈전부터 투자자들의 문의와 사전예약이 줄을 이은 화제의 현장이다.

듀플렉스(Duplex : 2층형) 구조는 세대의 층고를 높여 실내에 1,2층 공간을 나누어주는 설계방식으로 공간분리를 통해 개인의 취향에 따라 활용도를 높일 수 있어 젊은 수요층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구조이다.

은평뉴타운솔하임은 듀플렉스구조의 오피스텔외에도 아파트에서만 볼 수 있었던 가변형 분리형 구조 도시형생활주택도 함께 구성하여 투자자는 물론이고 실수요자까지 만족할 만한 단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 외에도 지하5층~지하2층까지의 넓은 주차공간과 지역 냉난방도입으로 에너지 절감은 물론 지능형 관제시스템, 옥상정원, 하늘정원, 커뮤니티시설 등 높은 주거환경과 은평뉴타운의 개발 호재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 하게 될 수혜단지로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추고 있다는 것도 은평뉴타운솔하임의 큰 장점으로 꼽힌다.

은평뉴타운의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은평구 불광동 322-2 에 있다.

문의 : 1877 -8788
은평뉴타운 솔하임

은평뉴타운 솔하임

AD
원본보기 아이콘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