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은평뉴타운 '은평뉴타운솔하임' 모델하우스 오픈하자마자 완판조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연이은 개발호재와 특화설계로 주말내내 투자자들 북적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은평뉴타운 내에 복층형 설계로 모델하우스 개관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던 은평뉴타운솔하임이 모델하우스 개관과 함께 본격 분양이 나섰다.

은평뉴타운솔하임은 사업지를 직접 매입해 시행과 시공을 함께하기로 유명한 (주)삼전건설이 은평뉴타운 내 개발 호재 중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롯데몰 은평 바로 앞 은평 뉴타운 상업 1블록의 매입을 시작한다는 소식과 함께 인근 업계관계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끌었던 곳이다.
실제로 (주)삼전건설이 복층형 구조의 오피스텔 288세대와 가변형 구조의 도시형 생활주택 260세대로 분양을 시작한다는 소식이 인근에 알려지면서 모델하우스의 오픈을 기다리는 투자자들의 사전방문예약이 봇물이 터졌다.

복층형구조의 경우 은평뉴타운내 공급이 거의 없어 희소성이 높고 임대수요층이 두터워서 안정적인 투자수익을 낼 수 있고 아파트에서만 볼 수 있었던 가변형 구조의 도시형생활주택도 치솟은 전셋값에 실속형 신혼부부나 은퇴부부들이 주목하고 있는 구조인 이유이다.

하지만 은평뉴타운솔하임의 인기는 특화된 설계만의 이유는 아니다. 우선 은평뉴타운의 굵직한 개발이슈들이 착공에 들어갔다.
서울 서북부의 랜드마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롯데몰은평’ 은 은평솔하임의 바로 앞에 있고 800병상의 카톨릭 성모병원, 세계최고수준의 소방행정타운 등 굵직한 개발이슈들이 연이어 착공, 각 2016년 2018년에 완공을 앞두고 있다.

부동산시장은 한가지의 이슈만으로도 큰 영향을 받는데 대규모 이슈들을 안고 있는 은평뉴타운의 모습은 빠르게 바뀔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으며, 이미 인근에는 서울서북부의 강남이 될 것이라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다.

그리고 은평뉴타운솔하임은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 즉 수익형부동산의 필수요소인 지하철역세권에 있다.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 도보 2분거리로 강남 및 종로권으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통일로는 시청권역으로 직선거리로 직장인들의 출퇴근이 편리하다.

일산에서 동탄까지를 잇는 GTX의 노선A의 경우 기본계획이 수립 중으로 추후 진행되면 은평뉴타운의 교통망은 더욱 발전할 것으로 평가된다.

은평뉴타운솔하임은 그 외에도 옥상공원, 하늘공원, 커뮤니티시설과 더불어 지능형 관제시스템의 도입으로 보안과 안전사고에도 대비하였으며, 관리 및 에너지 절감의 효율적인 지역냉난방과 설계도입으로 입주민들의 생활편의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은평뉴타운솔하임의 모델하우스는 3호선 연신내역에 있으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전화 (1877 - 8788 )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모델하우스: 서울시 은평구 불광동 322-2
대표전화 1877 - 8788
은평뉴타운솔하임

은평뉴타운솔하임

AD
원본보기 아이콘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