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부산경남본부, 철도자유여행패스 '내일로' 운영 개시

최종수정 2018.06.19 14:42 기사입력 2018.06.19 14:42

댓글쓰기

부산경남본부, 철도자유여행패스 '내일로' 운영 개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코레일 부산경남본부는 젊은이들을 위한 철도자유여행패스 '내일로'를 이달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본격 운영한다.
내일로 패스는 정해진 기간 동안 해당 열차(ITX-청춘, ITX-새마을, 새마을호, 누리로, 무궁화호, 통근열차)의 입석 또는 자유석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여행 상품으로, 올 하계시즌에 한해 연령을 확대해 만 29세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하계 내일로는 고객 선호도 조사를 통해 이용조건이 대폭 개선되어 눈길을 끈다. 우선 기존에 운영되던 7일권은 폐지되고, 3일권(5만원)이 신설되어 기존 5일권(6만원)과 병행하여 운영된다. 취업준비, 아르바이트 등으로 긴 여행이 어려운 대학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결과다. 또한 점차 늘어나고 있는 외국인 유학생을 감안해 외국인도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제도를 변경했다.

좌석지정 혜택도 늘렸다. 내일로 이용 중 열차 좌석지정 혜택이 일반실 50% 할인에서 60%할인으로 확대됐을 뿐만 아니라, KTX도 이용 가능하게 됐다. 좌석지정은 패스 이용기간 내 편도 총 3회(1일 1회 제한) 가능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이용이 제한된다.
한편 코레일 부산경남본부는 내일로 여행객을 대상으로 숙박, 여행, 문화이벤트 등 160여 가지의 다양한 제휴혜택을 지원한다. 각 역별로 아쿠아리움 입장권, 해운대 온천 이용권 등 특화된 체험혜택은 물론, 보조배터리, 휴대용 선풍기 등 여행에 필요한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내일로 패스는 전국 철도역과 코레일톡+ 및 내일로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역, 울산역, 마산역 등 주요역 여행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세쌍둥이 임신' 104kg 황신영…"이제 배 터질 것 같다" '세쌍둥이 임신' 104kg 황신영…"이제 배 터질...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