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남시 스타필드 인근 '하남 스타포레' 수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하남 스타포레'

'하남 스타포레'

AD
원본보기 아이콘

하남 스타필드가 쇼핑문화공간의 메카라면, 하남 스타포레는 주거공간의 새로운 메카가 될 수 있다.

차량 이용시 5분거리에 스타필드가 위치하여, 하남 스타포레 입주자들의 고품격 문화생활이 가능하다. 인근에 스타필드와 같은 메가급 쇼핑센터가 있으면, 아파트 입주민들의 생활 편리성이 보장되고, 지역 상권의 동반상승이 이어진다. 이는 지가 상승의 직접적인 원인으로 작용하여 하남 스타포레는 투자 매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서울 강동구와 인접하고 하남IC(8분) 상일IC(10분) 등을 통해 강남생활권에 근접한 하남시 덕풍동 369-1, 375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 ‘하남 스타포레’가 조합원을 모집 중인 가운데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쌍용건설이 시공예정이며, 하남 스타포레는 2018~2020년 개통예정인 지하철 5호선 덕풍역(예정) 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일반분양 아파트의 분양가보다 10~20% 저렴하게 공급되며, 주택청약통장 없이 동.호수를 선택할 수 있다.

하남 스타포레는 1차는 369-1번지 일대 지하 3층~지상 29층 10개동 총 999가구 전용면적 52㎡, 59㎡는 564가구, ▲ 74㎡는 224가구, ▲84㎡ 211가구로 구성될 예정이다. 스타포레 2차는 375번지 일대 지하5층~지상 29층 9개동 총 899가구 전용면적 52㎡, 59㎡는 580가구, ▲74㎡는 143가구, ▲84㎡ 176가구로 구성될 예정이다.
하남 스타포레 단지 주변으로 덕풍1동 주민센터와 하남SD병원, 하남시청, 홈플러스, GS슈퍼마켓, 이마트, 스타필드 하남 등이 위치해 있으며, 인근 하남미사 강변도시와 고덕 상업업무복합단지에 코스트코, 이케아 등이 모두 들어서면 생활의 편의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풍부한 녹지율과 덕풍공원, 덕풍천, 위례둘레길, 생태하천, 검단산, 유니온파크, 미사리조정경기장 등 친환경 프리미엄도 뛰어난 장점이다. 그리고 주변에 동부초, 동부중, 남한고 등 다수의 학교가 위치한다.

하남 스타포레의 홍보관은 서울시 강동구 길동 425번지에 위치해 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