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5월 17일 목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띠별 운세
쥐띠
한줄 코멘트 : 조용한 장소를 찾아 산책을 하거나 산림욕을 하면 마음이 깨끗해지고 정신이 맑아 진 것을 느낄 것입니다.
48년생 아랫 사람의 도움을 받아 일이 순조롭게 해결될 수 있을 것입니다.
60년생 어렴풋이 기억에 자리한 곳을 다시 방문할 일이 생깁니다.
72년생 막중한 책임을 떠안고 그 속에서 성과를 올리게 됩니다.
84년생 일이 제멋대로 꼬여 바쁘게 움직일 수 있는 날입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축복 받은 연애입니다. 서로 양친의 이해를 받아 얼른 결혼으로까지 이끌도록 하십시오
49년생 자신이 노력한 대가를 제대로 받지 못해 실망할 수 있으니 마음을 너그럽게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61년생 막혔던 문제들이 시원하게 풀리거나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73년생 다른 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85년생 자신의 주장이 잘못돼 있음을 깨달아 남에게 사과하는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사랑을 해도 함께 넘어야 할 장애물이 많으니 마음이 답답하고 머리가 복잡해 하루하루 견디기 힘든 날들이 이어집니다.
50년생 낭비를 스스로 억제할 수 있는 마음의 자세가 필요합니다.
62년생 뜻밖의 횡재수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74년생 자신이 바라던 귀중한 책이나 정보를 얻게 되는 운입니다.
86년생 정신적 물질적으로 안정될 것입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추풍낙막이란 말이 있는데, 가을 바람에 발가벗겨진 나무가 추위에 떨고 서 있는 상태입니다. 좋지 않습니다.
51년생 권리나 계약 등의 일을 공개하거나 어떤 권리가 자신에게 주어지게 될 것입니다.
63년생 숫자와 관계된 일을 체험하게 되는 경우가 생길 것입니다.
75년생 자신이 바라던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87년생 다른 사람의 간섭을 받거나 그 사람의 비밀이나 사생활에 관심을 가질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진행하던 일이 종결되어 긴장 상태가 해소될 것입니다. 조금은 여유를 가져도 좋습니다.
52년생 바라던 계획이 이루어지는 기쁨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64년생 일이 마무리 되어 한숨 놓거나 남에게 얻어먹을 운입니다.
76년생 자신이 맡고 있는 책임을 감당하기 힘들지만 누군가의 구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88년생 남에게 평가를 받게 되는 일이 있으므로 처신을 잘 해야 합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대인관계가 그 어느 때보다 좋습니다. 좋은 친구를 많이 얻을 수 있는 때입니다. 삶이 순조롭습니다.
53년생 다른 사람들에게 칭찬을 듣게 되거나 금전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65년생 목표에 이르기까지 고전이 예상되므로 염두해 두시기 바랍니다.
77년생 자신의 권한이 커져 실력 발휘할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89년생 추진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사람과의 관계도 원만해 질 것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자신의 재주를 과시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기세가 좋으므로 적절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4년생 성취될 가망성이 없는 일을 자신의 힘으로 바로 잡아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66년생 예상 밖의 문제가 발생해 조금 고생스럽습니다.
78년생 누군가 자신을 관찰하고 있으므로 행동을 조심해야 합니다.
90년생 다른 사람들과 경쟁을 벌이거나 자신의 재주를 과시할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의욕적인 모습을 보인다면 효과가 더욱 좋을 것입니다.
55년생 일에 대한 실패나 이별이 예상됩니다.
67년생 마음이 흔들릴만한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79년생 사람 보는 안목이 늘어나며 좋은 인재를 옆에 거느리게 됩니다.
91년생 일에 있어 행운이 따르며 자신의 책임이나 권한이 커질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즐거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친구들에게 좀 더 친밀감 있게 대하면 더욱 좋습니다.
56년생 새로운 시작이나 준비 기간이 필요함을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68년생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됩니다.
80년생 기다리는 사람의 소식을 전해 듣거나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92년생 현재 자신이 계획하던 일이 성취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따르게 될 것입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참을 성이 요구되는 하루입니다. 아침부터 일이 꼬일 수 있습니다. 마찰 없이 하루를 넘겨야 합니다.
45년생 소식 등으로 인하여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57년생 기다리던 사람의 소식을 듣지 못해 궁금해지게 됩니다.
69년생 세인의 이목을 집중시킬 만한 사건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81년생 금전의 소비가 예상되지만 즐거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어려운 일이 닥치게 될 것입니다. 겁 먹지 말고 차분하게 대응한다면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46년생 여건이 마련되었어도 잘 활용하지 못해 어려움에 처할 수 있습니다.
58년생 기념할 만한 일이 생길 것입니다.
70년생 타인의 간섭이나 지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82년생 아무리 어려운 일이라도 자신감 있게 나아간다면 해결책이 보일 것입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말 실수를 하여 자신의 치명적인 비밀을 노출하거나 다른 사람의 비밀을 발설할 수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47년생 사람들의 오해를 사거나 어려운 난관이 예상되므로 여유로운 마음이 요구됩니다.
59년생 자신이 남들보다 뛰어나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71년생 이득을 얻을 수 있으며 자기 욕구를 충족할 만한 일이 기대되는 날입니다.
83년생 자신의 사생활이 공개될 가능성이 큰 날입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양자리(3.21~4.19)
오늘을 봉사의 날로 정하면 어떨까? 받기만 하고 베풀지 못했던 사랑을 나누어줄 시간이 될듯 싶다. 어려운 처지에 있는 사람들에게 따뜻함을 전하고 이를 계기로 봉사에 관심을 가지도록 해라.


황소자리(4.20~5.20)
자주 거울을 들여다 봐라. 잇새에 끼인 건 없는지, 바람에 날려 머리스타일이 구겨지진 않았는지, 또는 얼굴에 뭐가 묻었는지 틈틈히 확인하는 센스가 필요한 날이다.


쌍둥이자리(5.21~6.21)
사랑인지 우정인지 헷갈리는 날이다. 함께 있을 때 편하다는 느낌 때문에 우정이라고 확신할지 모르지만, 조금만 떨어져도 상대가 그리워 어찌할 바를 모르게 된다. 상대에게 너무 매달렸기에 그럴 수도 있으니 힘들어하지 마라.


게자리(6.22~7.22)
지루함이 주위를 멤도는 날이다. 그렇다면 집안 장식들의 자리를 바꿔놓으면 어떨까? 머리도 쓰고 운동도 되며 지루한 하루를 빨리 보낼 좋은 방법인 듯싶다. 집 안을 몰라보게 바꿔놓으면서 새로운 느낌을 받아봐라.


사자자리(7.23~8.22)
불쾌한 일이 발생하기 쉽다. 운이 그리 좋지 않은 날이라 조그마한 일에도 예민해지기 쉽다. 한번 기분이 나빠지면 다른 일에도 영향을 줄 수 있으니 그 일에 얽매이지 말고 느긋한 마음으로 기분을 풀어야 한다.


처녀자리(8.23~9.23)
만사가 귀찮아 조용히 앉아 있고 싶을 뿐, 일에 신경조차 쓰기 싫은 날이다. 그래도 자신의 업무를 누군가가 대신 해줄 행운은 없을 테고, 어떻게든 당신이 처리해야 하니 조금이라도 빨리 정신을 차려 업무에 집중해야 한다.


천칭자리(9.24~10.22)
이번에 진행되는 거래에서 손해가 나기 쉽다. 흘러간 한마디 말이 손해의 원인일 수도 있으니 상대의 한마디 한마디에 귀를 기울여라. 아직까지 손해 본게 아니라면 되돌릴 기회는 얼마든지 만들 수 있다.


전갈자리(10.23~11.22)
풀이 땅에서 솟아나듯 새로운 희망이 자라나는 날이다. 행운 또한 당신이 일어서도록 도와줄 테니 또 실패하지 않을까 걱정말고 도전해라. 미련을 남기면 다시 실수를 할 수 밖에 없다.


사수자리(11.23~12.24)
주위에서 시끄럽게 방송을 해 떠들썩한 소음 때문에 짜증이 나는 날이다. 오랜만에 찾아온 늦잠 잘 기회도 소음 때문에 잃어버릴 수 있다. 좋아하든 싫어하든 어쩔 수 없으니 차라리 밖으로 나가 거리를 걸으며 기분 전환이라도 해라.


염소자리(12.25~1.19)
만약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면 너무 긴장하지 말아야 한다. 잘못하면 경기때까지 긴장이 풀리지 않아 결과에도 영향을 끼칠 수 있다. 그러니 실력을 모두 발휘하지 못해 이제까지의 노력이 물거품이 되지 않도록 미리 긴장을 풀어둬라.


물병자리(1.20~2.18)
유비무환의 자세가 필요한 날이다. 소식도 없이 갑자기 전기가 끊어지는 일이 생길지도 모른다. 그러니 어두컴컴한 방안에서 초를 찾느라 고생하지 말고 미리 잘 보이는 곳에 초를 놔두는 편이 좋다.


물고기자리 (2.19~3.20)
사람은 저마다 성격이 다르고 특기도 다르다.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사람들을 모은다면 서로 대립하고 일의 효율은 떨어지게 된다. 이를 조율하는 자가 진정한 리더이니 그들의 중심이 되라.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