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4월 20일 금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띠별 운세
쥐띠
한줄 코멘트 : 그동안 책임이 있던 일을 무사히 처리하며 만족감을 느끼고 주변의 인정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48년생 천천히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는 길이 열립니다.
60년생 자신의 능력과 노력이 돋보이는 날입니다.
72년생 이성에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84년생 들뜬 기분임으로 행동에 중심이 서야 안전합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권위를 존중해야 하는 날입니다. 자신의 사견을 접고 윗 사람의 말을 따르면 결과가 좋습니다.
49년생 어렵게 느껴졌던 문제가 발전적인 방향으로 실마리가 보입니다.
61년생 진척이 없는 듯 하지만 분주하게 활동하는 가운데 얻는 것이 있을 것입니다.
73년생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십시오.
85년생 부모님의 말을 새겨들어야 하며 윗 사람과 감정 대립은 피하십시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이성이 꼬입니다. 가까운 곳에 매우 친한 사람과 좀 떨어진 곳에 수수한 사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
50년생 미루던 일이 있으면 자신감 있게 추진하십시오.
62년생 나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사람과 경쟁하게 됩니다.
74년생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모임에 빠지는 일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86년생 가까운 사람과의 즐거움이 있습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규칙적인 패턴만 꾸준히 유지한다면 한동안 수입은 계속 끊기지 않고 들어올 것입니다.
51년생 돈 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 인연을 지키는 방법일 것입니다.
63년생 일과 관계된 사람과의 만남을 추천합니다.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75년생 가벼운 만남은 좋지만 깊게 빠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87년생 익숙한 것에서 벗어나 새로운 것에 도전해 보십시오.


용띠
한줄 코멘트 : 무대가 주어집니다.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으니 긴장하면 좋지 않습니다.
52년생 책임감 있게 행동한다면 즐거움이 있을 것입니다.
64년생 윗 사람과는 최대한 예의를 다하는 것이 얻는 것입니다.
76년생 발상의 전환이 새로운 환경을 만들 것입니다.
88년생 자신의 재능을 맘껏 발휘해도 좋은 날입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친구들과의 관계가 소원해지지 않도록 노력해야 하는 날입니다. 정작 중요한 것들을 잃을 수 있습니다.
53년생 바쁘지만 나름 즐거움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65년생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77년생 지나친 욕심은 자신의 입지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89년생 소득이 있는 날이므로 사람들과의 관계에 소원해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때론 혼자 있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자신을 되돌아 보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54년생 자신의 즐거움 보다는 상대방에 맞춰 주는 것이 더 많은 것을 얻는 방법입니다.
66년생 가족간에 친밀감이 필요한 때입니다.
78년생 똑같은 일상에서 벗어나 가까운 공원이라도 산책하며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사람의 소리에 귀 기울이십시오. 싫은 사람이라도 가까이 하면 즐거움이 있습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좋은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자신을 꾸미고 만남을 즐기도록 하십시오.
55년생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편안히 해야 합니다.
67년생 변화가 많이 일어나는 날이므로 마음의 준비를 해 두십시오.
79년생 눈에 띄지 않던 사람이 눈에 들어오면 대화를 나눠 보십시오.
91년생 마음 맞는 사람을 찾으십시오. 즐거움이 있습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정력적이고 의욕이 왕성해지므로 너무 자기 주장을 내세우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충분히 좋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56년생 사람들과 유대관계를 친밀히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많은 생각들이 교차하게 될 것입니다.
80년생 어제 보다 나은 오늘이 될 것입니다.
92년생 말을 많이 하지 마십시오. 허언이 될 수 있습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목표를 향해 다가가는 것에는 항상 전진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흐름을 타도록 하세요.
45년생 마음이 통하는 친구와 술 한 잔 기울이는 것도 좋습니다.
57년생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지 않도록 행동하는데 주의를 요합니다.
69년생 몸과 마음이 고단합니다. 휴식이 필요합니다.
81년생 앞으로 나아가는 것 보다 물러서는 것이 한 발 앞서는 것입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무조건 상사가 시키는 대로 하는 것은 현명치 않습니다. 자신의 소신을 밝히세요.
46년생 화는 말하는 데서 오고 지혜는 듣는 데서 오는 것입니다.
58년생 책임감을 갖고 행동하십시오.
70년생 마음에 품고 있던 비밀이 드러나 안절 부절 할 수 있습니다.
82년생 윗 사람과의 충분한 대화는 일의 결과를 빠르게 합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참신한 발상이 요구되는 때입니다. 구태의연한 사고로는 상황을 바꿀 수 없습니다.
47년생 허황된 망상은 현실의 적응력을 떨어뜨립니다. 마음의 욕심을 줄이십시오.
59년생 일에 성취감을 느낄 만큼 집중도를 높여야 합니다.
71년생 기대하지 않던 사람이 문제 해결을 도와줄 것입니다.
83년생 신선한 사고로 인해 상황이 호전될 것입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양자리(3.21~4.19)
괜히 우울해지고 그리운 사람이 많이 생각날 것 같은 날이다. 그로 인해 다른 사람들과 관계가 나빠지진 않더라도 선후배 간에 갈등이 생길 가능성이 높으니 가능한 한 외출을 자제하고, 잊고 지내던 친구에게 전화라도 해봐라.

황소자리(4.20~5.20)
모든일이 순조로운 하루가 될 듯싶다. 골치 아픈 일이 발생하더라도 자연히 풀리게 되고, 처음 만나는 사람들과도자연스레 친해질 수 있다. 너무 자랑하면 시기와 질투를 유발할 수도 있으니 언행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쌍둥이자리(5.21~6.21)

오늘은 약속에 상대방이 나오지 못하는 기분 나쁜 일이 생기더라도 개의치 말고, 넓은 마음으로 아량을 베푸는 모습을 보여줘라. 너그러운 마음이 행운으로 변해 부메랑처럼 돌아오게 될 가능성이 높다.

게자리(6.22~7.22)
주변에게 작은 일이나 사소한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기 쉽지만, 지금 중요한 것이 무엇인가를 먼저 생각해야 하는날이다. 그러지 못하고 엉뚱한 일에 힘을 낭비하게 된다면 정말 중요한 기회를 놓칠 수 있다.

사자자리(7.23~8.22)
중요한 결정이나 판단을 내려야 할 일이 있다면 오늘이 적기이다. 학업에서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잇으며 새로운 경험을 할 가능성 또한 충분하니 조금 어렵다고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밀어붙여라.

처녀자리(8.23~9.23)
좋은 기회를 놓칠 가능성이 높은 운이다. 너무 잘하려고 애쓰는 게 흠이 될 것 같다. 잠시 쉬면서 자신이 해온 일을되돌아보는 시간이라도 가지는 것이 좋을 듯하다.

천칭자리(9.24~10.22)
오늘은 무슨 일을 하든지 잘 풀릴 것 같다. 만약 일이 없더라도 스스로 찾아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자세를 취해야한다. 또한 고민해온 문제가 있다 해도 해결책을 마련하기 쉬워서 좋은 성과를 남길 수 있다.

전갈자리(10.23~11.22)
고민이 많은 날이 될 가능성이 높다. 가슴이 답답하여 마음을 털어놓고 싶으니 친한 사람과 만나 고민을 나누고 친목도 다져봐라. 마음이 편안해지고 친한 사람과 좀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될 수도 있다.

사수자리(11.23~12.24)
사람들에게 나의 능력이 부각되는 운이다. 재능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맡은 바 최선을 다한다면 당신에 대한 평가는 한층 더 좋아질 것이니 새로운 분야라도 자신 있게 도전해서 좋은 결과를 얻어내라.

염소자리(12.25~1.19)
나보다는 다른 사람들 때문에 바빠질 가능성이 많다. 스케쥴이 엉망이 될 정도로 바빠질 가능성이 높으니 이점 주의해서 너무 당황하지 않게끔 신경을 쓰는 편이 좋다. 중요한 부탁이 아니라면 딱 잘라 거절해라.

물병자리(1.20~2.18)
심리적으로 초조해질 수 있는 날이다. 하는 일마다 잘되지 않아 불안해질 가능성도 높지만 대인 운이 좋기 때문에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다.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해라.

물고기자리 (2.19~3.20)
일이 마음먹은 대로 풀리지 않을 가능성이 높은 날이다. 계획이 생각한 것과는 아주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기 쉬우니 차분하게 원칙적으로 하나하나 따져가면서 하는 것이 중요하다. 돌아가더라도 요령을 피워선 안된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