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4월 18일 수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띠별 운세
쥐띠
한줄 코멘트 : 부지런하게 움직여야 얻는 게 많은 날입니다. 게으른 모습을 보인다면 오히려 손해를 봅니다.
48년생 말과 행동을 가볍게 하지 않도록 오늘은 조용히 보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60년생 자신을 믿고 행동하면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72년생 많이 움직여야 많은 것을 주어 담을 수 있습니다.
84년생 활동성이 강해지며 부지런하게 움직여야 하는 날입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목표했던 것을 성취하는 데 적기이므로 모든 노력을 집중해야 합니다.
49년생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가까운 사람과 연락을 취해보십시오.
61년생 입 밖으로 나간 말은 주워담기 어렵습니다. 상대방에 입장에서 생각하고 말해야 합니다.
73년생 변화에 잘 적응해야 합니다. 늘 그래왔던 것처럼.
85년생 노력하십시오. 대가가 따르는 오늘입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앞으로의 목표에 장애나 곤란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일에 끈기와 노력만 있으면 차츰 순조롭게되어갈 것입니다.
50년생 자기 생각이 강해지며 어려웠던 일도 쉽게 풀어 나갈 수 있습니다.
62년생 생각지도 않은 지출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늘 하던 데로만 하십시오.
74년생 마음의 변화로 농담도 짜증으로 들릴 수 있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는 것이 우선입니다.
86년생 나와 비슷한 레벨의 사람과 서로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됩니다. 마음 상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가족간의 관계가 바람직하게 회복됩니다. 그 간의 자잘한 오해와 미움이 풀리며 다시 돈독한 정을 과시합니다.
51년생 돌다리도 두드리며 건너듯 똑같은 일상이라지만 점검이 필요한 날입니다.
63년생 소원했던 사람에게 문자나 전화를 넣어보십시오. 좋은 소식 들릴 것입니다.
75년생 다른 사람을 부러워 하지 마십시오. 자신도 곧 누군가 부러워 할 사람이 될 것입니다.
87년생 사소한 일로 가까운 사람과 감정의 날을 세우지 마십시오. 손해입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새로운 계획이나 아이디어를 발표해 새 사업에 착수할 때입니다. 쌓아 올린 신용이 중요합니다.
52년생 너그러운 마음이 사람들을 끌어 들일 것입니다.
64년생 이성과의 다툼은 이별을 몰고 올 수 있습니다.
76년생 윗 사람의 말을 새겨 들으십시오. 자다가도 떡이 생기는 날입니다.
88년생 자기 위주의 생각으로 안일해 지기 쉽습니다. 좀 더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셔야 합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나날이 발전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가 넘칩니다. 삶에서 중요한 순간입니다.
53년생 어렵게 만들었던 문제가 발전적인 방향으로 해결될 것입니다.
65년생 일이 잘 풀릴 것 같은 날입니다. 준비하는 자만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77년생 지나치게 자기 자신을 과신하지 말고 주위의 말을 귀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
89년생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데 있어 발전이 있는 날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주변 사람들의 지원을 받으며 목표한 일을 원할히 진행해 나갈 수 있습니다. 당분간 문제는 없습니다.
54년생 대인관계에서 서로 조화를 이뤄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66년생 변화가 많은 날입니다. 차분히 진행해야 합니다.
78년생 자신감이 충만해 의욕이 넘치는 날입니다. 소득이 있습니다.
90년생 윗 사람의 도움으로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여러 사람의 신용과 협조를 얻는 날입니다. 인간관계를 바탕으로 새로운 일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55년생 변화의 흐름 속에 몸을 맡겨야 합니다.
67년생 행동은 소처럼, 판단은 호랑이처럼 빠르게 해야 합니다.
79년생 물질적인 손해가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올 수 있습니다. 지름 신은 잠시 안녕 하십시오.
91년생 지나친 과음을 피해야 하며 취중 발언을 삼가야 합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악의 없는 장난이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는 날입니다. 그러므로 말 조심은 아무리 해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56년생 심리적으로 안정된 날입니다. 생각의 자유를 누리십시오.
68년생 생각지도 못한 소득이 있습니다. 기쁨의 충만입니다.
80년생 다른 사람의 말을 잘 새겨들으십시오. 얻는 것이 있습니다.
92년생 작은 일이 큰 일로 번질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할 일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요한 것을 먼저 하십시요.
45년생 큰 뜻을 품고 행동에 임하십시오.
57년생 성실한 마음과 행동으로 뭔가 보여줘야 할 때입니다.
69년생 유용한 정보의 활용으로 득이 되는 날입니다.
81년생 쇼핑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세상은 혼자 사는 곳이 아닙니다. 힘들 때는 자신을 도울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을 떠올려 보십시오.
46년생 먼 곳으로의 이동은 새로운 만남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58년생 때론 침묵이 득이 될 수 있습니다. 말을 삼가야 합니다.
70년생 편안한 사람과 마주 앉는 시간을 가지며 대화를 나누십시오. 즐거움이 있습니다.
82년생 자신보다 연배가 많은 사람에게 의지하십시오. 성과가 있습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지나친 욕심은 일을 성사시키는 데 오히려 방해가 됩니다. 차분한 마음부터 가져야 합니다.
47년생 시작보다는 마무리를 잘 해야 합니다.
59년생 정보의 문을 활짝 여십시오. 자신이 새롭게 비쳐질 것입니다.
71년생 우연히 행한 일이 뜻밖의 행운이 주어지는 날입니다.
83년생 이성과의 즐거운 만남이 기대되는 오늘입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양자리(3.21~4.19)
아무리 좋은일이라도 한꺼번에 닥치면 오히려 화가 되니 주의해야 한다. 몸이 하나라는 것이 아쉽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신없이 바쁜 날이니 체력관리에 신경쓰지 않는다면 지쳐서 드러눕게 될지도 모른다.

황소자리(4.20~5.20)
자신이 어찌해야 이 난관을 극복할 수 있을지 몰라 답답한 날이다. 마치 바람 앞의 등불처럼 위태로워서 안타까운상황이 생길 수 있지만 포기하지않고 노력하면 행운이 따라주어서 해결책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다.

쌍둥이자리(5.21~6.21)
늦은 밥까지 밖에서 활동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낮에는 아무 문제가 없더라도 시간이 늦어질수록 안 좋은 일이 생길 확률이 높으니 약속을 잡는다면 저녁시간을 피하거나 가까운 사이라면 집에서 만나는 게 좋다.

게자리(6.22~7.22)
계획했던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강의가 취소되어 시간이 남을 수 있다. 그러니 무료하게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친구나 지인에게 연락을 하여 시간을 보람 있게 활용하고 친목을 다져야 한다.

사자자리(7.23~8.22)
운의 흐름이 좋지 못한 날이라서 스트레스가 쉽게 풀리지 않고 가중될 소지가 크다. 계속 무력하게 앉아 있기만 할순 없으니 간단히 휴식하며 다시 힘을 낼 수 있게끔 마음을 다잡아라.

처녀자리(8.23~9.23)
평소 사고 싶던 물건이 있어 사려고 한다거나 맘에 두었던 이성에게 고백하려 한다면 오늘이 적기이다. 수호성과별자리가 빛을 강하게 비추고 있으니 미뤄둔 일을 해결한다면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천칭자리(9.24~10.22)
작은 일에 신경 쓰느라 이익을 챙기지 못하고 힘만 빠지기 쉬운 날이다. 일의 진척이 빨라 정신을 차릴 수 없을 정도가 될 가능성이 높으니 지인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편이 현명하다.

전갈자리(10.23~11.22)
주위의 냉대를 참아가며 진행하던 일이 결과를 얻게 되는 날이다. 힘들다거나 안될 거라 말하던 이들이 축하의 말을 하러 온다. 오늘은 즐거움만 생각해도 충분하니 과거의 나쁜 기억은 신경쓰지 마라.

사수자리(11.23~12.24)
어려운 문제가 많이 생길 운세라서 변수가 생기기 전에 미리 방지하고 계획을 확실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나라도 가볍게 여기지 말고 꼼꼼하게 살펴 진행상황을 수시로 확인해라.

염소자리(12.25~1.19)
자신에게 기회가 오지 않는다고 불평만 하지 말고 직접 찾으러 다녀야 한다. 가만히 입만 벌리고 있다고 누가 먹여주지 않으니 기다리지 말고 당장 움직여라. 그러면 운도 당신을 도와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물병자리(1.20~2.18)
진행하던 일에 변수가 생길 확률이 높다. 오늘 하루는 문제를 해결하고자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정신없이 시간을보낼 수 밖에 없어도 변수를 잘 해결하고 이끌어간다면 일은 진일보하여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다.

물고기자리 (2.19~3.20)
애정운에 약간의 흐트러짐이 포착되는 날이다. 연인이 있다면 다른 사람이 다가서지 않는다면 좋 더 관심을 갖고확인해라. 연민의 대상에게 욕기를 내어 고백하고 싶지만 오늘은 날이 아니니 다음으로 미뤄야 한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