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1월 8일 월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띠별 운세

쥐띠
한줄 코멘트 : 새로운 것에 대한 두려움을 버려야 더욱 더 성장할 수 있습니다.
48년생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일이 없도록 행동에 주의를 요합니다.
60년생 느낌이 다른 오늘입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72년생 친구의 도움을 받아 발전하는 운에 있습니다.
84년생 자신이 잘 모르는 정보를 얻어야 다른 새로운 길이 열릴 것입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지금은 헛된 고민을 버리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49년생 일을 확장하거나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게 될 것입니다.
61년생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십시오.
73년생 부모님의 조언을 마음에 새겨 행동해야 합니다.
85년생 변화에 잘 적응해야 합니다. 늘 그래왔던 것처럼.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한 순간의 실수로 그 동안 쌓아온 인덕을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하여야 합니다.
50년생 상대방과 자신을 비교하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62년생 들뜬 기분이 되기 쉬우니 말을 조심이 해야 합니다.
74년생 다른 사람의 간섭으로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을 바꾸는 일이 생깁니다.
86년생 전혀 안면이 없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새로운 일거리를 맡게 될 것입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자신만의 능력을 크게 인정받는 즐거움이 있는 때입니다.
51년생 경쟁자들 가운데 자신이 선택되거나 타인보다 한 단계 높은 평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63년생 현재의 생활에 변화가 예상됩니다. 아랫사람을 주시하십시오.
75년생 편협한 사람과 관계하거나 편견에 빠질 수 있습니다.
87년생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으니 열정을 가지고 임하십시오.

용띠
한줄 코멘트 : 자연스러운 가운데 좋은 운이 있으니 목소리를 높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재물이 들어올 수 있으며 기쁘고 만족할 만한 일이 생기게 됩니다.
64년생 이성에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76년생 안전과 안정 위주로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하십시오.
88년생 싸움에 말려들기 쉬운 날입니다. 마음을 다스리십시오.


뱀띠
한줄 코멘트 : 선택의 기로에서 고민하게 되는 날입니다.
53년생 자신의 역할이 커지므로 책임감 있게 진행해야 합니다.
65년생 일을 함에 있어 주변 여건을 면밀히 검토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77년생 영화나 독서에 빠져보십시오. 사람들과의 만남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됩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동안 등돌렸던 사람들에게도 지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54년생 소식이 없던 사람이 찾아 오거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옵니다.
66년생 집안에 관련된 일로 신경 써야 할 일이 늘 것입니다.
78년생 상대방에게 마음 속을 읽히는 일이 생기게 되므로 표정관리에 유의해야 합니다.
90년생 너무 많은 책임을 맡지 않도록 몸을 사리시기 바랍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늘 부지런히 행동한다면 자신에게 들어온 운을 보다 크게 키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5년생 집안에 관련된 일로 신경 써야 할 일이 늘 것입니다.
67년생 말 하는데 있어 실수가 없어야 합니다.
79년생 대인관계에서 서로 조화를 이뤄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91년생 상하관계는 소원하지만 수평관계의 사람과는 실익이 있습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과소비를 하고 싶은 기분이 강하게 들 수 있습니다. 지갑 간수를 잘해야 합니다.
56년생 사람과의 관계에서 상대방의 행동을 잘 관찰해 보십시오.
68년생 많이 움직여야 많은 것을 주워 담을 수 있습니다.
80년생 막중한 책임을 떠안고 그 속에서 성과를 올리게 됩니다.
92년생 감정의 부유로 금전의 지출이 강해질 것입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이성으로 인한 즐거움이 있으며 대인관계가 원만해 질 것입니다. 하는 일도 모두 순조롭습니다.
45년생 타인으로부터 모함을 받거나 오해를 받게 될 수 있으므로 행동에 조심성이 있어야 합니다.
57년생 자신의 열정이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는 날입니다. 긍정의 힘으로.
69년생 자신감을 가지고 움직인다면 하고자 하는 일이 순리대로 풀리게 될 것입니다.
81년생 이성으로 인한 즐거움이 있으며 대인관계가 원만해 질 것입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자신 답지 않게 불평 불만이 많은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알 수 없는 짜증이 밀려올 수 있습니다.
46년생 이득을 얻을 수 있으며 자기 욕구를 충족할 만한 일이 기대되는 날입니다.
58년생 우연히 행한 일이 뜻밖의 행운이 주어지는 날입니다.
70년생 상대방에게 확실한 믿음을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82년생 부정한 행동을 하지 마십시오. 수습하기 어려운 고통이 따를 수 있습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변화에 잘 적응해야 합니다. 집중력이 흐트러지면 고립되므로 융통성을 발휘해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능력을 인정받는 계기가 생길 것이므로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59년생 기대하지 않던 사람이 문제 해결을 도와줄 것입니다.
71년생 골치 아픈 일에 휘말리지 않도록 요령을 터득해야 합니다.
83년생 편안한 사람과 마주 앉는 시간을 가지며 대화를 나누십시오. 즐거움이 있습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양자리(3.21~4.19)
가볍게 친구를 만나기 위해 나간 자리에서 자신가 일생을 함께할 파트너를 만나게 될지 모른다. 첫인상부터 까다롭다는 느낌을 주지 않도록 주의하고 편안한 인상을 주도록 노력해라.

황소자리(4.20~5.20)
다른 사람에게 불만이나 섭섭한 점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직접 이야기하는게 당신에게 이익으로 돌아오는 날이다. 운도 강한 기운을 띠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용기를 내라. 기회가 떠나간후엔 후회밖에 남지 않는다.

쌍둥이자리(5.21~6.21)
졸업 추 줄곧 소식이 없었던 친구들에게서 연락이 올 수 있다. 어떤 이유에서 자신을 찾았는지 의문이 머리에서 떠나지 않을 수 있지만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그리움에 당신을 찾았을지도 모르니 사심없이 대해줘라.

게자리(6.22~7.22)
예술과 문학에 감회를 쉽게 받을 수 있고 아이디어 창작에도 유리한 날이다. 운도 마치 맑게 갠 하늘과 같아 감수성이 높아지니 작품을 만드는 당신이라면 아주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사자자리(7.23~8.22)
외적인 부분보다 내적인 부분을 가꾸도록 해라. 외적인 부분도 물론 중요하지만 내적인 부분에 소홀히 하게 되면친하게 지내던 사람도 결국 등을 돌리게 되어 혼자 남게 되어버릴지도 모른다.


처녀자리(8.23~9.23)
첫만남부터 당신을 편안하게 해줄 인연을 만나게 될지도 모르는 날이다. 그 사람의 취향이 워낙에 독특해서 왠지 다가가기 꺼려지지만 조금만 함께 지내보면 속마음을 모두 털어놓아도 아깝지 않을 만큼 소중한 인연이니 먼저 다가가는게 좋다.

천칭자리(9.24~10.22)
열정이 불타올라 느슨했던 마음도 조금씩 움직이기 시작하는 날이다. 게다가 지난날의 활기를 되찾을 수 있어 자신감 또한 더욱 상승하게 된다. 이 기회를 잘 살려 좋은 성과를 내도록 해라.

전갈자리(10.23~11.22)
지금껏 꾸준히 노력해왔던 일이 드디어 성과를 나타내기 시작한다. 그 동안 많이 힘들었겠지만 드디어 그에 대한보람을 느낄 수 있으니, 이제 즐길일 밖에 남지 않았다. 그 동안 주변에서 응원해줬던 사람들에게 보답하는 일도잊지 말도록 해라.

사수자리(11.23~12.24)
외출을 할일이 있다면 옷차림에 신경을 쓰도록 해라. 예상 밖의 매력으로 사람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옷차림을 살려줄 고급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한다면 효과 만점이니 가능하다면 약속장소를 그쪽으로 잡는게 좋다.


염소자리(12.25~1.19)
모처럼 쉬는날인데 집안에만 틀어박혀 있는다면 아무런 성과가 없다. 밖으로 나간다면 바람도 쐬고 스트레스도 모두 날려버릴수 있어 기분전환으로는 최고의 휴일을 보낼수 있다.

물병자리(1.20~2.18)
평소대로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일을 하고 있으면 당신도 모르게 운이 따르게 되는 날이다. 원하면 원할수록 운은 멀어지니 마음을 비우고 하던일을 그대로 하도록 해라. 그러면 바라던 대로 이루어지며 결과도 좋게 나올 것이다.


물고기자리 (2.19~3.20)
인간관계에 호조를 보이는 날이다. 당신이 가진 매력으로 인해 언제 어느자리에서든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힘을 발휘한다. 하지만 너무 혼자만 분위기를 이끌어가려 한다면 쉽게 지치고 피로해질수도 있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