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여성 취향 저격' V30 라즈베리 로즈 1월 중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여성 취향 저격' V30 라즈베리 로즈 1월 중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여성 취향 저격' V30 라즈베리 로즈 1월 중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LG전자가 오는 9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18’에서 ‘LG V30’의 새로운 색상 ‘라즈베리 로즈’를 공개한다. 1월 중 한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순차 출시된다.
V30 라즈베리 로즈는 강렬한 채도의 빨간색 계열 색상이다. LG전자 관계자는 “뛰어난 주목도로 연초에 많은 모임이나 파티의 주인공에게 는 열정적 색감이 특징이다”며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색상으로 연인 간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이로써 V30는 라즈베리 로즈, 모로칸 블루, 클라우드 실버, 오로라 블랙, 라벤더 바이올렛 등 다섯 가지 라인업을 완성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여성 사용자가 주요 타겟층으로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히기 위한 전략”이라며 “현재 국내에서는 모로칸 블루, 북미 지역에서는 클라우드 실버가 가장 인기 있다”고 말했다.

V30 라즈베리 로즈는 기존 제품과 성능은 동일하다. ▲얇고 가벼운 디자인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급 촬영을 할 수 있는 차세대 광각 듀얼 카메라 ▲하이파이 쿼드 DAC에 B&O 플레이의 튜닝을 더한 사운드 등이 특징이다.
LG전자 단말사업부장 하정욱 전무는 “라즈베리 로즈 색상의 V30는 고객의 모바일 라이프에 열정을 더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국내외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V30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감성을 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