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1월 4일 목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띠별 운세

쥐띠
한줄 코멘트 : 지쳐있던 심신을 위로해 줄 좋은 결과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48년생 집안에 관련된 일로 신경 써야 할 일이 늘 것입니다.
60년생 지나치게 남에게 의지하거나 고민하지 마십시오. 혼자 힘으로도 충분합니다.
72년생 자신의 힘으로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84년생 어렵게 만들었던 문제가 발전적인 방향으로 해결될 것입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지치기 쉬운 때이니 주변과의 조화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49년생 개선해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61년생 감정의 소모가 정신적 스트레스로 쌓일 수 있습니다. 그때 그때 풀 수 있도록 하십시오.
73년생 가까운 사람에게 실망하거나 물질적인 손실을 입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85년생 차의 향기를 가까이 하십시오. 좋은 인연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능력 밖의 일을 맡아 고생할 수 있으니 적당히 잘라낼 줄도 알아야 합니다.
50년생 성취될 가망성이 없는 일을 자신의 힘으로 바로 잡아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62년생 뭔가 정리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74년생 대인관계에서 서로 조화를 이뤄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86년생 너무 많은 책임을 맡지 않도록 몸을 사리시기 바랍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나보다는 남을 위한 마음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51년생 편안함 보다는 규칙적인 생활이 오히려 더 평화롭습니다.
63년생 청탁을 하거나 어떤 교섭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75년생 지나친 자신감은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87년생 자신의 즐거움 보다는 상대방에 맞춰 주는 것이 더 많은 것을 얻는 방법입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지금은 자신의 의견을 말하기 보다 상대방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불평 불만을 표출할 수 있으므로 마음의 중용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64년생 변화의 흐름 속에 몸을 맡겨야 합니다.
76년생 목소리를 크게 내지 않아도 풀려 나갈 것입니다.
88년생 말 하는데 있어 실수가 없어야 합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실속 없는 일에 에너지를 쏟아부어 후회하게 됩니다.
53년생 일에 대한 실패나 이별이 예상됩니다.
65년생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편안히 해야 합니다.
77년생 엘리베이터 보다는 계단을 이용할 수 있는 여유가 필요한 날입니다.
89년생 아랫사람과 마음을 잘 맞춰야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자신있게 그동안 생각해 왔던 계획들을 자신있게 실행하도록 하십시오. 만족할 결과가 있습니다.
54년생 남의 문제에 자신이 해결책을 제시하거나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66년생 자신의 역할이 커지며 그 책임을 강하게 느끼게 될 것입니다.
78년생 자신의 아이디어를 충분히 활용하면 그만한 대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90년생 자신의 비밀을 남에게 공개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생각하지도 못했던 행운이 들어오니 마음 속에 기쁨이 가득합니다. 뜻하지 않은 복이 더욱 크게 보입니다.
55년생 새로운 시작이나 준비 기간이 필요함을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67년생 사람들과 유대관계를 친밀히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사람과의 관계가 원만해져 일이 잘 풀리고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91년생 별로 기대하지 않은 일에 뜻밖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다른 사람들을 쉬이 원망할 수 있는 날입니다. 그러나 아무런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56년생 자신감을 갖고 추진해도 될 것입니다.
68년생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습니다. 신중한 언행이 필요합니다.
80년생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불만에 차 다른 사람을 원망할 수 있습니다.
92년생 심리적으로 안정된 날입니다. 생각의 자유를 누리십시오.


닭띠
한줄 코멘트 : 큰 성과를 올릴 수 있습니다. 주위에 공을 돌리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45년생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말처럼 결실이 값지게 느껴질 것입니다.
57년생 감사하는 마음을 가진다면 더 큰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69년생 책임감 있는 일을 성취함으로써 인정을 받게 됩니다.
81년생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불만을 토로할 수 있습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일을 처리하기 위해 여러 가지 수단을 동원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46년생 당신의 지혜가 빛을 발하고 존재감이 느껴질 때입니다.
58년생 노력한 것을 인정받거나 근심 걱정이 사라질 것입니다.
70년생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뜻밖의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82년생 기다리던 사람의 소식을 듣지 못하거나 궁금증이 높아지게 됩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평소 자신의 스타일과 다른 연애를 선택하게 될 것입니다. 위험할 수 있으니 이성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47년생 소극적인 자세는 집에 두고 나오십시오. 강한 카리스마가 먹히는 날입니다.
59년생 성실한 마음과 행동으로 뭔가 보여줘야 할 때입니다.
71년생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지 않도록 행동하는데 주의를 요합니다.
83년생 벅찬 일거리를 떠 안게 되거나 풀리지 않는 문제로 고민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양자리(3.21~4.19)
책임감이 결여되었으니 따르던 자도 멀리 하려 한다. 책임지지 못할 일은 꺼내지도 말아야 한다. 작은 약속조차 큰 빚이니 함부로 해서는 곤란하다.


황소자리(4.20~5.20)
소망한 일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결단력 부족으로 목표에 접근하다 돌아서기 쉽다. 작은 소원도 변덕을 부리다 결국 이루지 못하고 마니 우직하게 한 가지 목표에 전념하는 일관성 있는 행동을 취해야 한다.

쌍둥이자리(5.21~6.21)
감당도 못할 일을 이것저것 벌여나가기만 하니 득은 없고 손해만 계속 되어 결국 파산에 이르게 됨은 지극히 당연한 결과이다. 가장 유망한 사업 중 하나에 전념한다면 결코 큰 손실이 없고 나중에 길한 운세를 만나면 번창해 나갈 것이니 신념을 가지고 한가지 일에 매진 하도록 해라.

게자리(6.22~7.22)
결혼한 친구의 소개로 알게 된 당신의 눈부신 연애 끝에 한 집안을 이루게 된다. 검소한 신혼생활은 만인의 칭송을 받게 될 것이니 지금 교제 중인 상대를 놓치지 마라.


사자자리(7.23~8.22)

노력은 적게 하고 얻으려고 하는 것은 크니 이것은 부당한 방법이 아니고서야 사람의 힘으로 이룰 수 없는 일인 것이다. 자신의 능력에 맞는 목표를 가지고 꾸준히 노력해야만 그 결실을 볼 수 있다.

처녀자리(8.23~9.23)
자식이 자식된 도리를 다함에 부모 역시 자식 다루기를 누구보다 소중히 한다. 부모와 자식 간에 의사소통이 자유로우니 집안이 흥해지고 바깥일 또한 막힘이 없다. 가정의 화목에 신경 써라.

천칭자리(9.24~10.22)
신중하게 행동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이다. 일이 많이 쌓이게 되어 바쁘게 움직여야할지 모르니 실수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여유있게 행동해야 결과에 대한 보상이 더욱 커질 수 있다.


전갈자리(10.23~11.22)
일을 해결하면 할 수록 더욱 골치아픈 일들이 밀려와 곤경에 빠지기 쉬운 날이다. 그렇다 하더라도 걱정하지 말고 그냥 마음내키는 내로 일을 진행하도록 해라. 자신의 느낌을 믿고 행동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사수자리(11.23~12.24)
그동안 누적된 피로로인해 아무도 만나지 않고 오로지 집안에서 쉬고만 싶은 날이다. 하지만 그럴수록 마음을 바로 잡아야 우울감에 빠지지 않고 다시 기운을 낼 수 있으니 힘을 내도록 해라.

염소자리(12.25~1.19)
지금까지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았다면 그에 대한 보상을 기대할 수 있는 날이다. 그러니 지쳐서 포기하거나 나태해 지지 않도록 스스로를 바로 잡아 조금더 노력하도록 해라. 그러면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갈 수 있는 가능성이 더욱 상승할 것이다.


물병자리(1.20~2.18)
긍정적인 사고가 필요한 날이다. 새로움을 추구하며 공상에 빠지기 쉽지만, 반대로 감상적인 기분에 젖어 우울감에 빠지기 쉬우니 모든 걸 좋은 방향으로 생각해야 운이 따라 줄 수 있다.

물고기자리 (2.19~3.20)
갑자기 일이 많이 밀려드는 날이다. 바쁜 업무가 있다면 빨리 해치워야 조금이라도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