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델몬트주스, 19년 연속 K-BPI 주스부문 1위 선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델몬트주스, 19년 연속 K-BPI 주스부문 1위 선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조사, 1999년부터 올해까지 19년 연속 주스부문 1위 올라
올해 신규 과실 넣은 신제품과 영양 성분 추가한 기능성 주스 출시하며 제품군 확대할 것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롯데칠성음료의 델몬트주스가 19년 연속 주스 부문 1위에 올랐다.
롯데칠성음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2017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주스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델몬트주스는 조사가 시작된 1999년부터 올해까지 19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지켜 10년 이상 연속 1위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브랜드’의 영예도 함께 안았다. 주스의 대명사 델몬트는 브랜드 인지도 측면에서 ‘주스의 정통성’과 ‘가족의 사랑과 행복’이 연상되는 대표적인 주스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았다.

롯데칠성음료는 그동안 고객의 입맛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맛과 패키지를 지속해서 발전시키며 델몬트를 대표 주스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앞으로도 ‘온 가족이 즐기는 갓 짜낸 과즙의 상큼함,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한 습관 델몬트 홈주스 !’ 라는 콘셉트로 마케팅을 펼치며 온 가족이 즐기는 주스 브랜드로서 이미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지난해 델몬트 주스는 자연에서 온 과일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신선하게 마시길 원하는 고객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어셉틱(무균충전) 페트병에 담은 100% 프리미엄 착즙주스 ‘파머스 주스바’를 출시하고,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저과즙 주스 ‘스퀴즈 에이드’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도 점점 다양해지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신규 열대과일로 맛을 낸 신제품 및 영양 성분 추가한 기능성 주스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군을 다양화할 방침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