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 신제품 스마트 카메라 'MV900F'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몰레드 터치 스크린으로 다양한 각도에서 손쉽게 촬영 가능

삼성, 신제품 스마트 카메라 'MV900F'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삼성전자 는 지난해 선보인 미러팝 카메라 MV800의 후속 모델로 프리미엄 스마트 카메라 MV900F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MV900F는 180도 회전하는 3.3인치 아몰레드 터치 스크린으로 촬영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각도에서 손쉽게 촬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1630만 고화소에 BSI(Back Side Illumination) CMOS 이미지 센서를 적용해 어두운 곳에서도 노이즈가 적은 선명한 화질의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F2.5의 밝은 렌즈와 광각 25mm, 광학 5배줌 슈나이더 렌즈를 적용해 넓은 화각과 원근감을 표현할 수 있으며 단체 사진이나 풍경 촬영은 물론 공연장 등에서도 사용하기 편리하다. 와이파이를 내장해 스마트 기기와 쉽게 연결되는 등 사용자 편의성도 대폭 강화됐다.

또한 동작 인식(Gesture Shot) 기능을 적용해 손동작만으로 카메라의 셔터는 물론 렌즈 기능 조정도 가능하다. 다양한 자동 메이크업 효과를 이용해 얼굴을 보다 화사하고 아름답게 꾸며 주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3D로 촬영된 사진과 동영상을 TV나 모니터 등에서 직접 구현할 수 있는 기능과 여행 등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촬영한 후 다시 자신의 모습을 촬영해 별도의 프레임에 사진에 대한 짧은 코멘트를 녹음해 기록하는 '셀프 인증 촬영(Picture in Picture)' 기능 등 다양한 촬영 모드도 추가됐다.

MV900F의 출고가는 42만9000원이며, 블랙·화이트·핑크 색상으로 출시된다.



김철현 기자 kch@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