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레알 마드리드전’ 앞둔 손흥민, 이번엔 ‘우상’ 호날두 상대로 선발 출전할까

최종수정 2017.11.01 10:10 기사입력 2017.11.01 10:10

댓글쓰기

사진=프리미어리그 공식 홈페이지

사진=프리미어리그 공식 홈페이지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25)이 레알 마드리드와의 챔피언스리그 H조 4차전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우상’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2)를 상대로 선발 출전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시간으로 오는 2일,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는 2017-18 유럽축구연맹 UEFA 챔피언스리그 H조 토트넘 홋스퍼와 레알 마드리드의 조별 리그 4차전 경기가 진행된다.

앞서 지난달 18일 토트넘 홋스퍼는 스페인의 레알 마드리드의 홈 구장인 베르나베우 경기장에서 3차전 원정을 치렀으나 안타깝게도 손흥민은 선발 출전 기회를 잡지 못했다.

당시 후반 44분 교체로 들어가 4분 간 그라운드를 누빈 손흥민은 경기 후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이후 리버풀과의 프리미어리그 홈 경기에서 선발 출전한 손흥민은 바로 득점포를 신고했고 이후 리그컵에서도 웨스트햄을 상대로 도움 2개를 올리는 등 최근 상승세를 타며 자신의 기량을 증명해내고 있다.

지난 경기의 아쉬움을 털어버리고 절치부심한 손흥민인 만큼 이번 레알 마드리드와의 두 번째 경기에서는 호날두를 상대로 선발 출전해 활약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토트넘은 현재 H조에서 레알 마드리드와 나란히 2승 1무(승점7)로 공동 선수를 달리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