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쇼핑왕 루이, 서인국·남지현표 로코 흥행할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9월22일 14:00…포털이슈 톱10


1. 쇼핑왕 루이

MBC 새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가 21일 첫 선을 보였습니다. 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소비의 도시인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루이(서인국 분)와 고복실(남지현 분)의 서바이벌 로맨틱 코미디를 그렸습니다.
'쇼핑왕루이' 서인국 / 사진=MBC '쇼핑왕루이' 서인국 캡처

'쇼핑왕루이' 서인국 / 사진=MBC '쇼핑왕루이' 서인국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2. 공항 가는 길
KBS2 새 수목드라마 공항 가는 길이 21일 첫 선을 보였습니다. 이날 드라마에서는 딸 박효은(김환희)을 국제 학교로 유학 보내게 된 최수아(김하늘)가 힘들어 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공항가는길 김하늘 이상윤 / 사진=공항가는길 캡처

공항가는길 김하늘 이상윤 / 사진=공항가는길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3. 나홀로 휴가

배우 조재현의 감독 데뷔작인 나홀로 휴가가 22일 개봉했습니다. 나홀로 휴가는 불륜과 스토킹 등을 소재로 한 영화입니다.

4. 질투의 화신
21일 방송된 SBS '질투의 화신' 9회에서는 공효진의 마음을 알 수 없는 조정석이 착잡해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5. 남지현

21일 방송된 MBC 새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에서는 고복실(남지현 분)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 루이(서인국 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6. 은행 파업

금융노조가 오는 23일 '성과연봉제' 저지를 위한 총파업에 돌입합니다. 금융노조는 지난 20일 서울 중구 노조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3일 하루 동안 노조원 10만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총파업을 예고했습니다. 총파업은 23일 오전 9시부터 서울 마포구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 은행들은 파업 당일 업무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대책을 마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7. 이준혁

2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배우 이준혁이 출연해 자신이 송중기의 연기 스승이었음을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이준혁은 영화 '늑대소년'에 출연한 송중기에게 늑대 연기를 지도한 일화를 언급하면서 그의 연기에 대한 열정에 감동받은 사연을 털어놨습니다.

8. 최경환

최경환 새누리당 의원의 '의원실 인턴 중소기업진흥공단(중진공) 특혜취업' 의혹과 관련해 당사자가 채용 기준에 미달하는데도 최 의원이 채용 강행을 요구했다는 박철규 전 중진공 이사장의 법정 폭로가 나왔습니다.

9. 여자의 비밀

21일 배우 오민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 여자의 비밀 사랑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소이현과 아역배우 손장우와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10. 라디오스타

2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아재파탈 특집으로 진행된 가운데 배우 조재현과 박혁권, 박철민, 이준혁 등이 게스트로, 손동운은 스페셜 MC로 출연했습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