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5월 15일 화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띠별 운세
쥐띠
한줄 코멘트 :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 입니다.
48년생 불안이 해소되고 능력을 인정받아 기분 좋은 하루가 예상됩니다.
60년생 자신만이 간직한 비밀을 남이 알아버릴 수 있으므로 말실수를 조심하십시오.
72년생 전혀 안면이 없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새로운 일거리를 맡게 될 것 입니다.
84년생 성취하고자 했던 일에 착수하지만 심적 부담은 클 것 입니다. 감정을 조절하십시오.


소띠
한줄 코멘트 : 재산 운이 풍성한 때입니다. 겉으로는 화려한 듯이 보여도 실수입은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80%정도는 성공을 볼 것입니다.
49년생 어떤 일을 연구하거나 주위의 도움이 커지고 능률적으로 일에 임할 것입니다.
61년생 추진하고자 하는 일은 아직 시기 상조이므로 한 박자 쉬어가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73년생 경쟁자들 가운데 자신이 선택되거나 타인보다 한 단계 높은 평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85년생 불안이 해소되고 능력을 인정받는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좋은 상대를 소개 받을 운이 있습니다.
50년생 부탁할 일이 생기거나 일이 지연되어 실패할 위험이 있으니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62년생 독자적으로 일을 해결해 나가면 성과가 좋을 것입니다.
74년생 초조, 좌절 등을 체험할 수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86년생 자신의 의견을 사람들이 잘 따라주므로 재능을 충분히 발휘해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중요한 일을 해결할 때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청해보십시오. 흔쾌히 도와줄 것입니다.
51년생 '태풍의 눈'처럼 일시정지하지만 꾸준한 모습을 보여준다면 발전을 이룰 것입니다.
63년생 상대방을 자신의 의지대로 이끌 수 있으며 부탁한 일이 있다면 해결될 것입니다.
75년생 문제가 풀리기 시작하고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87년생 기다림이 예상됩니다. 조바심 내지 말고 편안한 마음을 가지기 바랍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마음이 급해질 수 있는 때입니다. 도무지 안정이 되지 않습니다. 최대한 침착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52년생 충돌이 예상되지만 좋은 합의점을 찾게 될 것입니다. 신중한 언행이 필요한 때입니다.
64년생 하는 일에 과감하고 의욕적으로 임하게 될 것입니다.
76년생 뭔가 장애물이 생겨 고심하므로 사소한 일에 너무 마음을 두지 말아야 합니다.
88년생 일의 진전이 빠르지는 않지만 발전해 나가는 양상이므로 서두르지 않는 게 좋습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일과 관계된 사람과의 만남을 추천합니다.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53년생 다른 사람과 언쟁을 벌이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65년생 시비거리나 일에 불만이 생기는 등 신경이 날카로워지므로 행동을 조심해야 합니다.
77년생 여러 사람이 자신이나 일에 대해 평가를 하게 될 것입니다.
89년생 추구하는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감정의 대립도 원만해지는 운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건강상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환절기성 질병에 유의하며 보온에 신경써야 합니다.
54년생 개선해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66년생 강제로 상대방과 함께 책임을 져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78년생 누군가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90년생 친구들과는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지만 일에 있어서는 장애물이 예상됩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상대방을 자신의 의지대로 이끌 수 있으며, 마음에 둔 일은 모두 해결될 것입니다.
55년생 불평 불만을 표출할 수 있으므로 마음의 중용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67년생 남의 일에 간섭하거나 우유부단한 행동을 하게 되므로 행동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79년생 남에게 의지하고 싶은 감정이 생기므로 마음을 굳건히 해야 합니다.
91년생 기쁜 소식이나 허락을 얻게 되며 일에서도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참고 또 참아야 밝은 내일을 볼 수 있습니다. 화를 참기가 쉽지는 않으나 참아야 합니다.
56년생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불만에 차 다른 사람을 원망할 수 있습니다.
68년생 자유로운 행동을 해도 무관하며 소신껏 일을 해도 승산이 있을 것입니다.
80년생 우울한 생각이 드는 때이므로 윗사람을 의지하거나 편안한 마음을 갖도록 해야 합니다.
92년생 기분 좋은 일로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게 될 것이므로 책임감 있는 행동을 필요로 합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해야 합니다. 개인의 의견을 고집하면 독선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45년생 소식 등으로 인하여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57년생 벅찬 일거리를 떠 안게 되거나 풀리지 않는 문제로 고민할 수 있습니다.
69년생 도움이 되는 사람을 소개 받거나 그 사람에게 약간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81년생 생각대로 일은 잘 풀리지 않으므로 사랑고백은 나중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어려운 일들이 연속적으로 이어져 고민이 있으나 지혜를 잘 발휘한다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46년생 자신과 비슷한 사람의 협조와 도움이 예상됩니다.
58년생 남에게 자신의 비밀을 털어놓거나 하소연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70년생 모처럼 거둔 성과가 무의미해질 수 있으므로 자신만이 옳다는 생각은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82년생 친한 사람일수록 예의를 갖춰야 하며 이미지 변신이 필요한 때입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혼자는 약하지만 둘이 하면 몇배는 강해집니다. 혼자하지 마세요.
47년생 자신이 노력한 만큼의 충분한 대가를 기대할 운입니다.
59년생 쌓였던 의문점이 풀리고 정신적인 자극을 받아 생활의 활기가 찾아올 것입니다.
71년생 이성으로 인한 즐거움이 있으며 대인관계가 원만해 질 것입니다.
83년생 혼자는 힘들지만 누군가 도움을 받으면 의외로 쉽게 풀릴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양자리(3.21~4.19)
끝맺음이 확실하지 못하다면 상대에게 신뢰감을 주지 못한다. 비록 이번일이 실패로 다가올 예정이라도 천천히 살피면서 마지막까지 흐트러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줘라.


황소자리(4.20~5.20)
좋은 의미에서 경쟁자는 필요한 법이다. 나태함에 젖어 있지 않도록 경계하며, 서로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계기를 만들어주니 가까이에서 비슷한 사람들과 선의의 경쟁을 해봐라.

쌍둥이자리(5.21~6.21)
다른 사람들이 잘 모르는 방법은 시도하기 꺼려질 수 있지만 도전할 가치는 충분히 있다. 자신감을 가지고 용기 있게 도전해라.


게자리(6.22~7.22)
계약을 깨끗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는 기분 좋은 날이다. 가족에게도 기쁜 소식을 전하며 행복을 나눠 줘라. 신뢰와 존경을 쌓을 수 있다.


사자자리(7.23~8.22)
한두번 실수했다고 자책하며 주저앉는 모습을 보이지 마라. 실수에 집착하면 소심해지고 긴장이 떠나지 않아 다른 일들에 지장을 주니 훌쩍 털고 일어나 활기찬 걸음걸이를 유지해라.


처녀자리(8.23~9.23)
자신의 이익만을 생각하고 결과에 따른 노력을 생각하지 않는 사람은 결국 혼자 남게 된다. 주위 사람들에게도 따뜻한 말 한마디 건네고 어려울때 서로 돕는다면 그 사람은 신뢰를 받기 마련이다.


천칭자리(9.24~10.22)
시험점수가 나쁘게 나왔다고 해서 스스로를 멍청하다 생각하지 마라. 기회는 여러번 남아 있고 만회할 시간은 충분히 있으니 자신감을 되찾고 경험을 축적해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것이 중요하다.


전갈자리(10.23~11.22)
한 우물을 파는 것이 좋다. 이 문제도 마무리하지 않고 다른 업무를 맡는 다면 결국 당신에게 돌아오는 것은 질타와 차가운 시선들 뿐이다. 확실하게 매듭지은 다음 새로운 기분으로 업무에 임해라.


사수자리(11.23~12.24)
카리스마가 넘쳐나는 날이니 리더십을 발휘해 일을 처리해 나가라. 앞만 보고 달려가 척척 처리하는 모습으로 사람들에게서 신뢰를 받을 수 있으니 일도 좋은 방향으로 진행되어 기쁨을 감출 길이 없겠다.


염소자리(12.25~1.19)
사람은 저마다 능력이 다르다. 혼자서는 아무 일도 못하더라도 사람들을 이끌어 나갈 때 강한 리더십으로 표출될 수 있으니 재능이 없다고 실망하지 마라. 노력하면 좋은 결과가 다가올 것이다.


물병자리(1.20~2.18)
실패가 무조건 나쁘지는 않다. 패인을 파악하고 찾아내 다시는 같은 잘못을 저지르지 않겠다는 일념으로 자신감을 회복하면 실망하고 돌아섰던 기회는 돌아와 웃음을 몰아서 선사해 줄 것이다.


물고기자리 (2.19~3.20)
한 사람의 말만 믿고 중요한 계약을 성사시켜선 안된다. 경험이 있고 지혜로운 여러사람의 말을 듣고 신중하게 판단해서 결정해라.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