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4월 1일 일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띠별 운세
쥐띠
한줄 코멘트 : 물질적으로 풍요로운 때이니 좀 더 정신적인 활동에 중점을 둔다면 삶의 가치가 극대화 됩니다.
48년생 잘 아는 것이라고 해서 쉽게 덤비지 말아야 합니다.
60년생 나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72년생 사람과의 관계에서 상대방의 행동을 잘 관찰해 보십시오.
84년생 스스로를 격려하며 자신만의 특별한 이벤트를 만들어 보십시오.


소띠
한줄 코멘트 : 다수결의 힘을 믿어야 하는 때입니다. 모험을 하는 것은 옳지 않으니 되도록 사람이 많은 곳으로 가십시오.
49년생 외지로 떠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61년생 활동적으로 움직이면 성과가 보일 것입니다.
73년생 부모님의 조언을 마음에 새겨 행동해야 합니다.
85년생 믿을만한 사람이라면 같이 움직여 대세를 따라야 합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보통 오래 계속되지 못하는 연애가 많은 때이며, 다양한 경험을 쌓기는 좋을 때입니다.
50년생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좋은 결과를 맺을 것입니다.
62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고 천천히 진행하십시오.
74년생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일이 없도록 행동에 주의를 요합니다.
86년생 너무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않아야 합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쉽게 들어온 것은 쉽게 나갈 수 밖에 없는 재물의 이치를 생각하여 순간의 요행에 현혹되면 안됩니다.
51년생 경솔하게 행동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신중히.
63년생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으니 열정을 다하십시오.
75년생 자신과 뜻이 같은 사람을 찾아 보십시오.
87년생 앞으로 전진할 때이므로 느슨했던 마음가짐을 다시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이전과는 확실히 다른 모습을 보일 수 있는 때입니다. 달라진 모습으로 사람들의 놀라움을 살 수 있습니다.
52년생 자신의 지혜를 잘 발휘한다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
64년생 생각이 깊어지는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76년생 의외의 난관이 닥쳐올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합니다.
88년생 금전이던 인덕이던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학문이 나날이 발전되어 갈 것입니다. 공부를 하는 즐거움이 날로 더해가니 큰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53년생 먼 곳으로의 여행이 기대되는 날입니다.
65년생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생각을 들어야 합니다.
77년생 즐기는 것은 적당히 해야 지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89년생 배움이 있는 날입니다. 깨달음과 비슷하게 느낌을 받는 날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지나친 에너지 소모를 주의해야 하는 때입니다. 정작 급한 일이 있을 때 기력을 쓸 수 없으니 자중하십시오.
54년생 지나친 자신감은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66년생 얻으려고 하는 것 보다 지키는 것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78년생 한 가지 일에만 매진하십시오. 에너지가 분산될 수 있습니다.
90년생 즐거움이 있으므로 지나친 감정의 소모를 주의 하십시오.



양띠
한줄 코멘트 : 머리 속에 걱정이 없고, 마음에 어두운 면이 없으니 시원한 바람이 밀어 주는 듯 발걸음이 가볍습니다.
55년생 말 하는데 있어 실수가 없어야 합니다.
67년생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으니 열정을 가지고 임하십시오.
79년생 앞으로 전진하는 시간들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91년생 큰 대로변을 걷고 있는 듯한 운세입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의외의 난관이 닥쳐올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합니다. 방비만 되어있으면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56년생 책임감 있는 일을 성취함으로써 인정을 받게 됩니다.
68년생 사람들과 다툼이 일어나지 않도록 마음을 다스려야 합니다.
80년생 서로 머리를 맞대고 의논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92년생 다른 사람의 주목을 한 몸에 받거나 어떤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발상의 전환이 새로운 환경을 만들 것입니다. 고정 관념에서 벗어나면 발전의 계기가 됩니다.
45년생 남의 간섭으로 본의 아닌 변화가 생길 것입니다.
57년생 감사하는 마음을 가진다면 더 큰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69년생 의욕이 왕성해 지며 좋은 협조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81년생 분주한 가운데 정신 없이 지나가지만 그 와중에 벅찬 문제를 해결하는 기운이 있습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번득이는 아이디어가 샘솟는 날들입니다. 이를 통하여 발전할 수 있습니다.
46년생 평소에 탐탁지 않게 여기던 사람과 일을 같이 하게 될 수 있습니다.
58년생 아는 사람을 조심해야 합니다. 도움을 요청 받게 되거나 아니면 새로운 인연이 생길 것입니다.
70년생 자기를 되돌아 보고 여유를 가져야 합니다.
82년생 좋은 아이디어로 주위의 인정을 받거나 정신적인 갈등이 해소됩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그 동안 특별한 일이 없어 권태로웠다면 장마처럼 새롭고 재밌는 일이 쏟아져 내릴 것입니다.
47년생 그동안 쌓였던 일이 해결되어 마음이 시원해집니다.
59년생 인자한 사람과 인연이 닿거나 깊은 감명을 받는 소식을 전해듣게 됩니다.
71년생 타인으로부터 모함을 받거나 오해를 받게 될 수 있으므로 행동에 조심성이 있어야 합니다.
83년생 기다리는 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양자리(3.21~4.19)

칠전팔기라는 말이 있다. 한번 실패했다고 거기서 주저앉아 있지말고 다시 한번 도전해 봐라. 실패의 이유를 되새겨 보면서 다음번에 되풀이 하지만 않는다면 성공할 것이다.

황소자리(4.20~5.20)
많건 적건 사람은 여러 종류의 사람을 만난다. 누구에게든 배울점이 잇으니 그 사람이 싫다고 해서 다시 만나지 않으면 된다는 생각은 하지 말도록 해라. 포용력을 길러야만 한다.

쌍둥이자리(5.21~6.21)
밖에서 만날 약속을 했거나 중요한 선택을 해야만 한다면 다음으로 미루도록 해라. 밖으로 나가면 약속시간에 맞추기 힘들수 있으며 결단력이 떨어지는 날이니 주의해야 한다.

게자리(6.22~7.22)
그동안 불편한 관계였던 친구나 동료와의 약속이 생긴다면 이번엔 피하도록 해라. 처음엔 좋은 관계로 가는 듯하겠지만 마지막에는 다시 얼굴을 붉히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

사자자리(7.23~8.22)
빌려주었던 현금이나 물건이 있다면 오늘 돌려받는 것이 좋을 것이다. 재물운이 나빠질 수 있으니 대비를 하는 것이 좋다. 그렇다고 너무 무리해서 서로간의 의를 상하게 하지는 말도록 주의 해야 한다.

처녀자리(8.23~9.23)
주위에 어려움에 처한 사람이 있다면 도와주도록 노력해라. 인덕이 따른다면 지금 베푸는 도움이 나중에 당신이
어려울때 도와줄 수 있는 힘이 되어 줄 것이다.

천칭자리(9.24~10.22)
주어진 일이나 생활에 만족하는 것도 좋겠지만 한번쯤은 모험을 해 보는 것이 어떨까. 탐구심과 추진력이 왕성하게 빛이나는 날이니 무리하지만 않는다면 도전할 만한 일이 생길 것이다.

전갈자리(10.23~11.22)
너무 자신의 생각을 고집하지만은 말도록 해라. 높은 카리스마와 리더십을 가지고 일을 하다 보면 독선적으로 변할 수 있으니 주위의 말도 들어줄 수 있는 유연함을 지녀야 한다.

사수자리(11.23~12.24)
혼자 앞서가기만 하는 것이 좋지만은 않다 주변의 시기나 질투를 받을 수 있으니 다른 사람을 감싸 안아 당신의 사람으로 만들 포용력을 겸비하는 것도 중요한 일이다.

염소자리(12.25~1.19)
자신의 능력을 키우기 위해 투자를 하는 것은 중요하다. 하지만 미래를 위해 조금씩 저축하는 것도 좋다. 위급한
일이 닥쳤을 때 유용한 자금이 되어 줄 것이다.

물병자리(1.20~2.18)
당신이 가는 길이 바른길이다. 자기 인생에 가족이나 동료는 조언을 해 줄 수 있겠지만 결정을 대신 해주지는 못한다 스스로를 바로 세우고 목표를 향해 한발 더 전진하도록 해라.

물고기자리 (2.19~3.20)

재미있고 흥미로운 일이 많이 벌어진다. 당신의 창조력이 가장 빛날때이다. 아이디어를 마음껏 발휘하여 추진해
나가도록 해라. 즐거움도 더욱 늘어날 것이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