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2월 12일 월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띠별 운세
쥐띠
한줄 코멘트 : 자신이 향하고 있는 방향 외의 변화가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48년생 좋은 친구를 만나서 대화를 나누는 것이 해결의 실마리를 얻는 방법입니다.
60년생 자신의 노력이 헛되지 않을 것입니다.
72년생 의외의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기회가 왔을 때 잡으십시오.
84년생 예상 밖의 문제가 발생해 조금 고생스럽습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큰 꿈을 이루고자 한다면 주변과의 조화를 이루는 것이 좋습니다.
49년생 마음이 흔들릴만한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61년생 다른 사람의 일에 관여해 의외의 이름을 얻게 될 운이 있습니다.
73년생 남의 일에 간섭하거나 우유부단한 행동을 취하게 되므로 행동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85년생 파트너와의 좋지 않은 관계가 회복될 것입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잃는 것이 있다면 분명히 얻는 것도 있습니다.
50년생 상대방과 자신을 비교하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62년생 바빠서 놓치는 일이 없도록 꼼꼼히 챙겨보십시오. 일도 사람도.
74년생 미약하지만 발전이 있는 날입니다.
86년생 물질적 손실이 있지만 일은 잘 풀려나갈 것입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다른 사람들과는 차별화 된 자신만의 무기를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변화가 많이 일어나는 날이므로 마음의 준비를 해 두십시오.
63년생 행동은 소처럼, 판단은 호랑이처럼 빠르게 해야 합니다.
75년생 정신적 자극을 받아 생활의 활기를 찾게 될 것입니다.
87년생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으니 열정을 가지고 임하십시오.


용띠
한줄 코멘트 : 업무적인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서는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가지도록 하세요.
52년생 생각지도 못한 소득이 있습니다. 기쁨의 충만입니다.
64년생 사람들과 다툼이 일어나지 않도록 마음을 다스려야 합니다.
76년생 문화, 예술 방면에 즐거움이 있습니다.
88년생 많은 생각들이 교차하게 될 것입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선택의 기로에서 고민하게 되는 날입니다.
53년생 자신의 역할이 커지므로 책임감 있게 진행해야 합니다.
65년생 일을 함에 있어 주변 여건을 면밀히 검토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77년생 영화나 독서에 빠져보십시오. 사람들과의 만남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됩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동안 등 돌렸던 사람들에게도 지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54년생 도움이 되는 사람을 소개 받거나 그 사람에게 약간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66년생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78년생 주위에 일어나는 일들이 전반적으로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90년생 자유로운 행동을 해도 무관하며 소신껏 일을 해도 승산이 있을 것입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지금까지 격무에 지쳐있는 몸과 마음에 휴식을 주지 못하면 하는 일도 잘 풀리지 않습니다.
55년생 세인의 이목을 집중시킬 만한 사건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67년생 사람들과의 관계가 중요하게 작용하는 날입니다. 친하게 지내십시오.
79년생 몸과 마음이 고단합니다. 휴식이 필요합니다.
91년생 마음 맞는 사람과의 협조 관계를 돈독히 해야 합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안타까울수 있는 날입니다. 목전에 두고 원하던 일을 실패할 수 있으니 침착해야 합니다.
56년생 이상적인 일을 체험하게 됩니다.
68년생 의욕이 왕성해 지며 좋은 협조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80년생 유용한 정보의 활용으로 득이 되는 날입니다.
92년생 소망하는 일이 잘 진척되지 않아 안타까움이 느껴집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과감한 행동, 놀라운 용기로 상당한 소득을 올릴 수 있습니다. 더욱 힘을 내야 하는 때입니다.
45년생 다른 사람과 비교당하는 일이 생기므로 마음에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57년생 과감한 행동, 놀라운 용기로 상당한 소득을 올릴 수 있습니다.
69년생 진행하던 일이 성사되긴 조금 힘든 편입니다.
81년생 자신이 가진 것에 대한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살다보면 안되는 날도 있습니다. 될듯 될듯 해도 결국 눈 앞에서 멀어지니 집착하면 좋지 않습니다.
46년생 문제의 원인을 잘 파악해서 대처하도록 하십시오.
58년생 모처럼 거둔 성과가 무의미해질 수 있으므로 자신만이 옳다는 생각은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마음에 품고 있던 비밀이 드러나 안절 부절 할 수 있습니다.
82년생 될 듯 될 듯 잘 안 되는 날도 있는 법입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마음 속에 까닭모를 화가 치밀어 오를 수 있는 날입니다. 화가 날땐 화를 내지 마세요.
47년생 타인의 간섭이나 지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59년생 자신의 일에 심혈을 기울이게 되고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71년생 자신의 아이디어 또는 소중히 여기는 것을 잃을 수 있으니 말을 삼가야 합니다.
83년생 자기를 되돌아 보고 여유를 가져야 합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양자리(3.21~4.19)
누군가가 당신에게 다른 길을 제시한다면 아마 선택하기 아주 힘들 것이다. 누구라도 조언을 해줄 수 있겠지만 최종 결정하는 것은 당신의 몫이다.

황소자리(4.20~5.20)
고개를 넘었다고 생각하는 순간에 더 높은 고개가 보이면 지쳐서 포기해 버릴지 모르지만 더 힘을 내어 고개를 넘으려는 사람도 있다. 용기를 내어서 역경을 딛고 일어나도록 해라.

쌍둥이자리(5.21~6.21)
하루정도 쉬고 싶지만 주위에서 당신을 놓아두지 않는다. 힘든일을 한만큼 휴식도 필요한 법이다. 밖에서 친구나동료와 보내는 시간도 중요하지만 조용한 사색의 시간도 중요하다는 점을 생각해라.

게자리(6.22~7.22)
언뜻보면 조용히 지나가는 일상이지만 사실은 많은 일이 일어났다 사라진다. 그중에는 그동안 잊고 지내온 당신의열정도 포함된다. 항상 새로 시작하는 마음을 유지하도록 해라.

사자자리(7.23~8.22)
만남의 기회가 많은 날이다. 일을 하는 중에도 그들의 도움으로 일을 해결할 수 있으니 기쁨을 함께 나누어 가지도록 해라. 인연을 소중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처녀자리(8.23~9.23)
항상 바른 생활습관을 유지하고 예의를 잃지 않는 것은 쉽게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많은 사람과의 약속이 있는날이라면 당신의 능력은 한층더 빛을 발할 것이다.

천칭자리(9.24~10.22)
성공은 실패의 어머니라고 말한다. 실패한 경험은 성공의 밑거름이 되는데, 실패의 원인을 잘 찾아서 결점을 메워가면 행운은 당신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전갈자리(10.23~11.22)

일이 많아지고 약속이 많아지면 답답한 마음에 잦은 실수를 하고 만다. 너무 빠르게 가는 것은 좋지 않으니 틈틈이 여유를 가지는게 좋다. 그러면 자신감이 넘쳐나게 됨을 느낄수 있을 것이다.

사수자리(11.23~12.24)
힘든일을 노력해서 해결하면 그만큼 보람도 큰법이다. 성공에 힘입어 일에 자신감을 얻는 것은 좋지만 자만하여애써 이루어 놓은 일마저 망치지 않도록 스스로를 경계해야만 한다.

염소자리(12.25~1.19)
힘들고 어려운 일을 혼자서 해결하려 하지말고 주위사람에게 도움을 청해봐라. 당신의 리더십이라면 지금껏 해결하지 못한 다른일도 해결할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 줄 것이다.

물병자리(1.20~2.18)
시작은 중요한 법이다. 옷도 첫번째 단추를 잘못 끼우면 마지막까지 어긋나는 것처럼, 첫인상도 마찬가지다. 누군가를 처음만나는 자리에서 당신의 패기와 결단력을 보여주는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물고기자리 (2.19~3.20)
짦은 시간이라도 자기계발에 투자하면 처음에는 답답한 마음뿐이겠지만 조금씩 바뀌어 가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항상 노력하는 자세를 가져라.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