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2월 6일 화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띠별 운세
쥐띠
한줄 코멘트 : 오늘은 욕심을 부려 일을 진행해 보십시오. 좋은 일이 일어나지 않아도 스스로 대견스러운 날입니다.
48년생 친구로 인한 경제적 손실을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60년생 사람들 사이에서 주목 받을 만한 행동을 하게 될 것입니다.
72년생 감정의 부유로 금전의 지출이 강해질 것입니다.
84년생 자신의 생활에 만족할만한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마음을 울림에 귀 기울이면 살아가는 맛이 조금 더 진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49년생 상당한 금전적 이득이 있으나 즐거움을 추구하면 그만큼 나가게 될 것입니다.
61년생 권태로움을 소비로 충족시키려 한다면 후회가 따를 것입니다.
73년생 일을 확장하거나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게 될 것입니다.
85년생 새로운 사람과의 인연이 기대되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상대방을 향한 당신의 작은 미소가 여러 사람의 하루를 밝게 만들 수 있습니다.
50년생 재물이나 인재를 얻게 될 것입니다.
62년생 금전의 지출은 있지만 그 밖의 일은 원만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74년생 자신의 본분을 알고 행동하면 따르는 이 있을 것입니다.
86년생 어떤 일을 새롭게 시작할 기틀을 마련하게 될 것입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하루 중 아침이 오기 전 새벽이 가장 어두운 법입니다.
51년생 정력적이고 의욕이 왕성해 지므로 너무 자기 주장을 내세우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63년생 상대방으로 부터 부탁을 받아 대신 처리해 주거나 그 사람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75년생 다른 사람보다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고 있음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87년생 어떤 장애물이 예상되니 좌절하지 말고 끝까지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용띠
한줄 코멘트 : 오늘처럼 컨디션이 좋지 않은 날엔 기분 좋은 일을 떠올려 보십시오.
52년생 기뻐할 일이 생길 운입니다.
64년생 금전상 이득을 보거나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76년생 수습하기 어려운 문제로 근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88년생 자신이 애착을 갖던 일거리에 약간의 문제가 생길 소지가 있습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그 동안 마음을 답답하게 만들던 근심이 사라지게 됩니다.
53년생 집안에 관련된 일로 신경 써야 할 일이 늘 것입니다.
65년생 불완전한 일을 맡게 되거나 그 일로 인해 금전상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77년생 하는 일이 시원스럽고 깨끗하게 매듭지어질 것입니다.
89년생 생활에 변화가 생기며 근심이 사라질 운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조심하십시오. 당신의 변덕스러운 마음을 쉽게 들킬 수 있는 날입니다.
54년생 너무 많은 책임을 맡지 않도록 몸을 사리시기 바랍니다.
66년생 자신의 노력이 헛되지 않을 것입니다.
78년생 모처럼의 성과가 무의미해질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90년생 자신의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크게 힘을 들이지 않고서도 원했던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행운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55년생 아랫사람과 마음을 잘 맞춰야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67년생 정신적 자극을 받아 생활의 활기를 찾게 될 것입니다.
79년생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일 처리가 순조로울 것입니다.
91년생 새로운 인연이 생기거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현재의 즐거움에 머무른다면 미래의 더 큰 행복을 맞이할 수 없습니다.
56년생 사람과의 관계가 원만해져 일이 잘 풀리고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68년생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80년생 자신이 가진 것이 흩어질 수 있으니 안으로 모아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92년생 즐거움으로 인한 낭비가 심할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합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자신의 의도와는 다른 방향으로 진전되어 곤란에 빠지게 됩니다.
45년생 가정문제가 일어나지 않도록 잘 다독여야 합니다.
57년생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말처럼 결실이 값지게 느껴질 것입니다.
69년생 이상적인 일을 체험하게 됩니다.
81년생 어떤 일을 강제적으로 처리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갚는다는 옛말을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소원하던 일을 성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됩니다.
58년생 아랫사람의 도움으로 행운을 얻을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70년생 다른 사람과 비교당하는 일이 생기므로 마음에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82년생 친구와의 사소한 말다툼으로 서먹한 사이가 될 수 있으므로 가까운 사이일수록 말실수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마무리 되어가는 단계일지라도 늘 긴장감을 유지해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자신을 도와줄 사람이 아무도 없어 막막한 심정이 드는 때입니다.
59년생 분쟁에 휘말리지 않도록 사전에 주의를 요합니다.
71년생 능력을 인정받는 계기가 생길 것이므로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83년생 잘 나가던 일이 틀어질 수 있으므로 감정적이기 보다는 이성적으로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양자리(3.21~4.19)
평소엔 그리 친하지 않았던 친구가 다가올지 모른다. 어떤 의미에서 이런 행동을 하는지 걱정하진 마라. 상대는 전부터 당신과 친해지려고 했지만, 소극적이었기에 눈치채지 못했을 뿐이니 마음의 문을 열어두기 바란다.

황소자리(4.20~5.20)
의견의 대립이 있었던 동료들과 화해할 기회가 주어지는 날이다. 상대도 화해하기 위해 고민하고 있을 것이니 주저 말고 먼저 손을 내밀어라. 비온 뒤에 땅이 굳듯 전보다 훨씬 좋은 사이가 될 수 있다.

쌍둥이자리(5.21~6.21)
스케쥴이 없었던 약속이 갑자기 생기게 되어 급하기 수정해야 할지도 모르는 날이다. 모든 약속시간을 다시 잡아야할 정도로 곤란한 상황이 벌어질 수 있으니 정신을 바짝 차리고 침착하게 행동해라.

게자리(6.22~7.22)
지금껏 숫기가 없어 남들 앞에 나서기 힘들었거나 좋은 의견이 있더라도 소극적인 행동을 보였다면 이번 기회에당당하게 자신의 주장을 전달해라. 이번엘도 소극적인 모습을 보인다면 당신의 몫은 찾기 힘들 것이다.

사자자리(7.23~8.22)
곤란한 일이 생기면 쉽게 포기해버리는 당신. 오늘만큼은 사람들에게 끈기 있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 친구나 동료들이 당신을 위해 마련해준 기회이니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끈기를 보여줘라.

처녀자리(8.23~9.23)
바쁜 생활덕에 가족들에게 신경을 쓰지 못했다면 오늘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만들어라. 서로에게 무심하게 대해서 상처가 생겼을지도 모르니 그동안 하지 못했던 만큼의 따뜻함을 가족들에게 베풀어 주어야 한다.

천칭자리(9.24~10.22)
갈림길에 서서 어느방향으로 가야할지 고민에 빠지기 쉬운 날이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기회에 결단을 내려야 하지만, 성급하게 생각해선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없으니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생각하고 선택해도 늦지 않다.


전갈자리(10.23~11.22)
생각지도 못한 손님이 당신에게 기뻐할 만한 선물을 전하기 위해 찾아온다. 자주 연락하기 힘들었던 지인이 당신에게 득이 되는 소식을 가지고 찾아오니, 손님 대접에 소홀함이 없는지 신경쓰도록 해라.

사수자리(11.23~12.24)
운이 강하게 작용하는 날이라서 어려운 일도 척척 해치우고 주위 사람들에게서 감탄과 신뢰를 얻어올 수 있어 종일 미소가 떠나지 않는다. 다만 너무 욕심 부려 아무데나 나서다간 쌓아두었던 신뢰마저 잃을지 모르니 조심해라.

염소자리(12.25~1.19)
주변의 상황이 갑자기 변하게 되어 적응하기 힘들고 소극적인 행동을 보이기 쉬운 날이다. 그래도 다른 사람들에게 끌려 다니진 말아야 하니 자신감을 가지고 당신의 입장을 확실하게 밝혀서 상황의 변화에 대처해라.

물병자리(1.20~2.18)
난관에 부딪쳐 어찌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쉽고 운의 흐름 또한 불안정해서 어려운 상황에 맞닥뜨리기도 쉬운날이다. 그러니 운이 도와주길 기대하지 말고 자신의 능력만을 믿어야 해결할 수 있다.

물고기자리 (2.19~3.20)

애인과 다투기 쉬운 날이다. 허나 이런 상황은 자주 만나서 함께 시간을 지내다 보면 흔히 발생할 수 있으니 걱정을 털어버리고 먼저 다가가 따뜻하게 감싸주고 화해해라.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이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