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노스페이스, 활동성 강화한 ‘브이모션 재킷’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보온성ㆍ통기성ㆍ경량성 강화…다양한 스타일로 소비자 선택 폭↑

노스페이스, 활동성 강화한 ‘브이모션 재킷’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보온성, 통기성 및 경량성을 두루 갖춰 다양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올 가을ㆍ겨울 시즌 ‘브이모션 재킷’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브이모션 재킷은 보온성, 통기성 및 경량성이 뛰어나고, 소매, 옆구리 부분 등에 니트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을 크게 높여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련된 디자인의 재킷, 베스트 및 코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제품인 ‘브이모션 맥머도 재킷’은 가볍지만 보온성이 뛰어나고 옆구리와 소매 하단에 니트 원단을 적용해 일상생활은 물론 산행, 러닝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사선 절개 및 퀄팅 라인의 디자인과 왼쪽 소매의 와펜 장식을 붙여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다. 남성용은 블랙, 헤더 그레이 2가지 색상, 여성용은 블랙, 헤더 그레이, 라이트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남녀 모두 18만9000원.

노스페이스 ‘브이모션 베스트’는 가을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베스트 제품으로,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레이어드 패션이 가능해 활용성이 높고, 좌우 비대칭 사선 퀼팅 라인을 적용해 착용 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은 블랙, 헤더 그레이 2가지 색상, 여성용은 블랙, 헤더 그레이, 라이트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가격은 남녀 모두 13만9000원.

여성 전용으로 출시된 ‘브이컴포트 코트’는 모던한 색상과 허리쪽 좁은 퀼팅 라인으로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강조한 롱코트 제품이다. 동시에 터틀넥 디자인과 무릎 정도의 롱기장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일반 코트에 비해 관리가 편하고, 오래 입어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줘 일상복으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와인, 블랙, 멜란지 그레이, 더스티 로즈 4가지 색상으로 출시 됐으며 가격은 23만원.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