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우결' 최민용♥장도연, 빗속에서 라디오 데이트…'배철수의 음악캠프' 사연 채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장도연 최민용.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쳐

장도연 최민용.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장도연과 최민용이 생애 처음으로 라디오 사연에 채택됐다.

22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빗속에서 달달한 데이트를 즐기는 최민용과 장도연의 모습이 그려졌다.
아침 식사 후 새로운 호칭 정하기에 나선 두 사람은 장도연은 '꽃님', 최민용은 '별님'으로 부르기로 했다.

하지만 순간 착각한 최민용은 장도연을 '햇님'이라고 불렀고, 발끈한 장도연은 "햇님?"이라고 반문했다.

당황한 최민용은 방 안에 쓰러졌고, 장도연은 "햇님이랑 사귀었네"라며 화난 척 했다.
장도연이 '햇님'의 정체를 추궁하자 최민용은 "순간적으로 헷갈릴 수 있는 거 아니냐. 사귄 적 없다"고 진땀을 뺐다.

최민용은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헛개차를 준비했고, 장도연은 취미생활을 즐기겠다며 이젤을 들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최민용이 "화가에요?"라고 묻자 장도연은 "이래봬도 디자인과 나왔어요. 멋있죠""라고 웃었고, 최민용은 "있어 보인다. 그림 잘 그리는 사람 부럽다"며 시선을 떼지 못했다.

최민용은 "그림에 소질이 전혀 없다. 그림 잘 그리는 사람이 부러운데 내 아내가 그림을 그린다. 우와~"라며 감탄했다.

비 내리는 풍경 속 평상에 작업실을 마련한 장도연은 집 앞 풍경 데생에 나섰다.

이때 음식 재료를 들고 나온 평상으로 나온 최민용은 "나는 옆에서 전을 부칠 테니 당신은 예술을 하시오"라며 감자전을 부치기 시작했다.

이를 본 장도연은 전 부치는 남편 그리기에 나섰고 뒤이어 자작시 '감자전'까지 지었다.

그 사이 최민용은 '하트 감자전'을 완성했고 맛을 본 장도연은 "맛있다. 요리천재다"라고 칭찬했다.

이어 장도연은 먹던 감자전을 미니 하트전으로 만든 뒤 최민용에게 먹여줬다.

이후 풍경 그림이 완성됐고 그림을 본 최민용은 "솔직히 조금 난해했다"고 고백했다.

장도연은 "실력이 좋지 않다. 학교를 실기로 가지 않고 토익으로 갔다. 기적을 바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최민용의 초상화와 자작시가 공개됐다. 장도연은 "나는 너에게 잘 익은 감자전이고 싶다"고 말한 뒤 부끄러움에 몸서리 쳤고 결국 최민용이 대독했다.

장도연은 "남편의 애정 어린 사랑을 갈구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저 좀 잘 쓴 거 같다"고 자평했고 최민용은 "앞으로 계속 자신을 보듬어 달라는 느낌을 받았다"며 아내의 의도를 정확히 파악했다.

이후 '배철수의 음악캠프'를 듣기로 한 두 사람은 즉석에서 사연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보냈다.

설레는 마음으로 라디오를 듣던 두 사람은 사연이 채택되자 기쁨을 온몸으로 표출했다.

배철수가 과거 '복면가왕'에서 최민용이 자신의 가면 쓰고 출연한 사실을 언급하자 최민용은 어쩔 줄 모르며 "배철수 선배님과 무전으로 교신하는 느낌이었다"고 기뻐했다.

이후 두 사람은 배철수가 직접 선곡한 노래를 들으며 감상에 젖었다.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