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자유한국당, ‘무한도전’ 김현아 의원 섭외에 “불순한 의도에 기인한 것”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 MBC '무한도전' 예고편 캡처

사진= MBC '무한도전' 예고편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28일 자유한국당은 MBC ‘무한도전’이 김현아 의원을 한국당 대표로 출연시킨 것에 대해 “불순한 의도에 기인한 것”이라고 비판했다.
정준길 자유한국당 대변인은 이날 오후 논평을 통해 “무한도전 제작진의 편파적인 국회의원 섭외는 즉시 시정해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자유한국당에 따르면 ‘무한도전’은 최근 무한도전 법안을 만드는 ‘국민내각’ 특집을 위해 다섯 개 당을 대표하는 현역 국회의원 5명을 섭외해 녹화를 마쳤다.

이 중 한국당 대표로 섭외된 김현아 의원은 지난 1월 자유한국당을 탈당한 인사들이 만든 바른정당 창당 행사에 참석하는 등의 일로 ‘당원권 정지 3년’의 중징계를 받았다.
정 대변인은 “중징계를 받은 김 의원을 자유한국당의 대표 선수로 초대한 것은 아무리 예능이라고 하더라도 상식에 맞지 않는다”며 “이런 황당한 섭외는 MBC 차원에서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무한도전 제작 담당자의 불순한 의도에 기인한 것이다”고 말했다.

‘무한도전-국민내각’편은 국민의원 200명과 현직 입법을 도울 국회의원 5명이 모여 대한민국에 필요한 새 법을 청원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무한도전’ 제작진은 김태호 PD를 비롯해 아직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최누리 기자 asdwezx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