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리솜을 즐기는 방법 이것만 알면 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5월 가정의 달과 관광주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 풍성

리솜포레스트해브나인 샐내짐풀

리솜포레스트해브나인 샐내짐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용준 여행전문기자]리솜리조트는 가정의 달과 관광주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리솜스파캐슬-천천향 할인과 어린이날 기념 뮤지컬과 뷔페까지!
서울에서 90분, 대전ㆍ충남권에서 30분 정도 소요되는 리솜스파캐슬은 가족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토렌트리버, 마스터블라스터, 스피드슬라이드 등 물놀이 시설과 어른들이 선호하는 기와한방탕, 로맨틱탕, 아쿠아바, 수치료 바데풀 등을 골고루 즐길 수 있다.
그럼 알고가자. 먼저 5월 한 달 동안 4인 이상 가족, 쌍둥이, 다둥이, 5월에 결혼하는 새신랑&새신부, 캠퍼스커플은 모두 천천향을 50% 할인 받는다. 또 이름에 월, 화, 수, 목, 금 자가 들어가는 고객은 해당 요일에 방문하면 50% 할인 받는다.
특별한 날 할인도 있다. 먼저 어린이 날(5일)에는 천천향에 어린이는 50%, 부모님은 40% 할인된다. 어버이이 날(8일)에는 카네이션을 달고 온 부모님께 입장료를 50% 할인. 스승의 날과 성년의 날에도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어린이 날을 특선 메뉴도 준비됐다. 5월 2일부터 5일까지 어린이 스페셜 메뉴인 새우튀김과 우동, 오븐스파게티, 핫도그 등을 다빈과 크림앤슈에서 판매한다. 또 2일과 3일에는 테마동 크림앤슈에서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피자만들기 체험행사도 열린다.
천천향 마스터블라스터

천천향 마스터블라스터

원본보기 아이콘

4일 저녁 6시부터는 어린이 날을 맞아 테마동 쥬니퍼 홀에서 재미있는 국악뮤지컬 '신나는 빨간모자와 친구들' 공연이 펼쳐진다. 특선 뷔페 및 국악뮤지컬을 감상할 수 있는 공연 티켓은 대인 5만원, 소인 3만원이다.

◇리솜오션캐슬-노천스파 할인과 어린이날 특선 바비큐뷔페
안면도 꽃지 해변을 바라보며 즐기는 노천스파로 유명한 리솜오션캐슬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1일부터 14일까지 사우나 및 노천스파를 이용하는 고객 모두에게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정의 달에 리솜오션캐슬을 찾으면 다양한 축제도 함께 할 수 있다. 인근 안면도 자연휴양림, 쥬리기 박물관, 그린리치팜(구 청산수목원)과 10일까지 열리는 '태안 빛 튤립축제'가 열린다. 안면도 주요관광지의 입장티켓을 가져오거나 안면도 해변길 투어 인증샷을 찍어오면 리솜오션캐슬 아쿠아월드 입장료는 30%, 식음업장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어린이 날을 맞아 리솜오션캐슬 송림광장에선 신기한 마술쇼와 레크레이션이 진행된다. 맛있는 바비큐 뷔페를 즐기며 마술쇼를 감상할 수 있는 공연 티켓은 대인 35,000원, 소인 25,000원이다.

특별한 세트메뉴도 선보인다. 레스토랑 뮤즈에서는 가장 인기있는 메뉴가 모인 패밀리세트(3인)다. 꽃게칠리파스타, 고르곤졸라피자, 돈까스를 함께 묶어 35,200원으로 할인한다. 한식당 해송에서는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굴비구이, 된장찌개, 밥과 반찬으로 구성된 어버이메뉴(1인)를 20,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리솜포레스트-관광주간, 해브나인 힐링스파와 사우나 할인
제천 리솜포레스트의 힐링을 테마로 한 '해브나인 힐링스파(HAVE9)'에선 관광주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14일까지 사우나 및 노천스파를 이용하는 고객 모두에게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용준 여행전문기자 jun2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