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무한도전' 스피드레이서 특집 박명수 사고차 주인 "박명수를 증오하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박명수 [사진출처=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박명수 [사진출처=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무한도전' 스피드레이서 특집 박명수 사고차 주인 "박명수를 증오하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MBC '무한도전' 스피드레이서 특집 당시 박명수가 사고를 냈던 차량의 주인이 박명수에게 불만을 표출해 논란이 일고 있다.

30일 차주는 자신의 블로그에 '무한도전 스피드레이서 뒷 이야기, 박명수를 증오하며'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글에서 차주는 "'무한도전'에서 스피드 레이서라는 이름의 특집을 진행한 바 있다. 모터스포츠에 관심이 없던 일반인들에게 자연스레 관심을 가지게 만들어줬다. 하지만 마냥 좋지만은 않았다. 나는 직접적으로 큰 피해를 보게 됐기 때문이다"고 운을 뗐다.
이어 "나는 차를 총 세 차례 빌려주었다. 그리고 '무한도전' 방송에 나왔듯이 사고가 났다. 그 차가 내 차다"라고 밝혔다.

차주는 "내가 박명수 씨에 대한 호감이 비호감으로 돌아선 건 첫 모의 레이스를 진행했을 때다. 기본적으로 사과는 할 줄 알았다. 하지만 직접 사과하러 오는 것은 전혀 없었다"라며 박명수의 태도에 불만을 표출했다.

또한 차주는 사고가 난 차량을 완벽하게 수리하는 데는 두 달이라는 시간이 걸렸다고 말했다.

더불어 "차량 수리는 다 됐지만 차 상태가 썩 정상적이지 않아 올해 시즌 등수가 나락으로 떨어지고 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앞서 박명수는 MBC '무한도전' 스피드레이서 특집에서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KSF)에 참가하기 위해 연습을 하던 중 차량 사고를 낸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