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렛미인' 김효정, 수술후 무턱녀에서 V라인 미녀로 '환골탈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렛미인 김효정[사진=스토리온 '렛미인4' 방송 캡처]

렛미인 김효정[사진=스토리온 '렛미인4'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렛미인' 김효정, 수술후 무턱녀에서 V라인 미녀로 '환골탈태'

렛미인 김효정의 놀라운 변신이 눈길을 끌고 있다.

2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렛미인4'에 출연한 김효정씨가 스페셜 렛미인에 선정되며 무턱녀에서 브이라인을 가진 미녀로 대 변신에 성공한 것이다.
변신에 앞서 렛미인 김효정씨는 "지금까지 10년 동안 집에 보내준 돈이 5000~6000 만원정도"라며 "여태껏 나에게 투자해서 살아 본 적이 없었다"며 지난 10년간의 고된 삶을 회상했다.

그녀는 59일간의 변화를 거쳐 스튜디오에 아름다운 모습으로 등장해 어머니와의 만남을 준비했다. 그녀의 어머니는 땅끝마을 해남에서 아픈 몸을 이끌고 딸을 보러 서울까지 올라왔다.

그녀의 어머니는 변한 딸의 모습에 "우리 효정이 맞아? 효정이가 누군지 모르겠어"라며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의 마음을 울렸다.
렛미인 김효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렛미인 김효정, 고된 과거 이제 잊어버리고 새출발 하시길" "렛미인 김효정,환골탈태" "렛미인 김효성, 대박"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