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별자리 운세] 7월 13일 목요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무리한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면 금전적으로 즐거움이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48년생 음주 가무로 과로하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60년생 열정적으로 움직이는 와중에 도와줄 사람을 찾게 될 것입니다.
72년생 소식이 끊겼던 사람과 연락이 닿거나 사람 만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84년생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모임에 빠지는 일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말과 행동을 할 때에 조금 더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49년생 초조, 좌절 등을 느끼게 될 수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61년생 자신이 바라던 귀중한 책이나 정보를 얻게 되는 운입니다.
73년생 자신의 본분을 알고 행동하면 따르는 이득이 있을 것입니다.
85년생 자신의 말에 대한 권위가 실추될 수 있으므로 책임감 있는 행동이 필요합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자신의 능력 밖의 일을 탐한다면 모두 잃고 말 것입니다.
50년생 오늘은 마음의 여유를 가져야 합니다.
62년생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얻게 되는 운입니다.
74년생 자신의 분수에 맞는 행동을 하십시오.
86년생 곤란한 일을 당할 수 있으므로 매사에 신중히 행동해야 합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남과는 다른 자신만의 것이 있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51년생 자신과 뜻이 같은 사람을 찾아 보십시오.
63년생 문제가 풀리기 시작하고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75년생 먹는 즐거움이 있는 자리에 좋은 인연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87년생 다른 사람을 부러워 하지 마십시오. 누군가는 당신을 부러워하고 있습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하고자 하는대로 이루어질 것이니, 보다 높은 꿈을 꾸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장애물이 생겨 고민하게 됩니다.
64년생 횡재수가 있습니다. 가까운 친구와 만남을 가져보십시오.
76년생 화해의 손길을 내밀면 즐거움이 있을 것입니다.
88년생 자신이 바라던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남과 다른 눈으로 남보다 높은 이상을 추구해야 합니다.
53년생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거나 자존심에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65년생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해야 합니다. 괜한 행동으로 구설에 오를 수 있습니다.
77년생 변화를 추구하는 마음으로 변신을 꾀해 보십시오.
89년생 발상의 전환이 새로운 환경을 만들 것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감당하기 힘든 일을 맞아 걱정이 태산처럼 마음 속에 웅크리고 있을 수 있습니다.
54년생 의외의 난관이 닥쳐올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합니다.
66년생 윗사람의 말을 새겨 들으십시오. 자다가도 떡이 생기는 날입니다.
78년생 쓸모 없는 감정의 소모는 피해야 합니다. 헛물을 켤 수도 있습니다.
90년생 수습하기 어려운 문제로 근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큰 지출이 없고 돈이 차곡차곡 쌓이니 그 어느 때보다 여유로운 마음으로 풍족하게 생활할 수 있는 때입니다.
55년생 번득이는 아이디어가 의욕을 높여줄 것입니다.
67년생 누군가 자신을 관찰하고 있으므로 행동을 조심해야 합니다.
79년생 자신이 맡고 있는 책임을 감당하기 힘들지만 누군가의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91년생 이성관계가 복잡해질 수 있으므로 원성을 살 만한 행동은 삼가야 합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평가를 받는 날입니다. 많은 준비를 필요로 할 것입니다. 지나친 자신감은 금물입니다.
56년생 정신적 물질적 자본을 투자할 만한 일을 하게 됩니다.
68년생 자신의 권한이 커져 실력 발휘할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80년생 여러 사람이 자신이나 일에 대해 평가를 하게 될 것입니다.
92년생 상대방에게 칭찬받는 일이 생기지만 경제적으로는 지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지나치게 스스로를 과신하지 말고 주위의 말에 귀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 과도한 욕심은 접으십시오.
45년생 지나친 욕심은 자신의 입지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57년생 지나치게 자기 자신을 과신하지 말고 주위의 말을 귀 기울여 들어야 합니다.
69년생 즐기는 것을 적당히 해야 지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81년생 주변에 소원했던 사람들에게 문자라도 건네보십시오. 즐거운 한 때가 예상됩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쓸데없이 다른 사람의 일에 관여했다가 화만 더 키우고 봉변달할 염려가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46년생 누군가 자신을 관찰하고 있으므로 행동을 조심해야 합니다.
58년생 낭비를 막는 것이 최우선일 것입니다.
70년생 강한 사람이 살아 남는 것이 아니라 지혜로운 사람이 살아남게 됩니다.
82년생 하는 일이 시원스럽고 깨끗하게 매듭지어질 것입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입 밖으로 나간 말은 주워담기 어렵습니다.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말해야 합니다.
47년생 아랫사람에게 겸손하게 대하면 공짜 밥이 생기는 날입니다.
59년생 모처럼의 성과가 무의미해질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71년생 똑같은 일상에서 벗어나 가까운 공원이라도 산책하며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누군가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주위에 신용을 쌓아두었던 사람이라면 감격하는 일이 생길지도 모른다. 곤란한 상황에서 다른 사람들이 도움을 준다. 평소 신용을 확실히 관리해 놨다면 급전이 필요할 경우 은행에서도 쉽게 돈을 빌릴수 있다.


황소자리(4.20~5.20)
외출을 삼가야 하는 날이다. 사고의 위험도 있고 밖에 나가면 문제가 되는 일이 생길 수 있다. 집에서 푹 쉬면서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져라.


쌍둥이자리(5.21~6.21)
지금하는 일이 탄탄대로를 달리고 있다고 거만한 자세를 보이는 것은 좋지 않다. 큰 욕심을 부리기보다 적당한 선에서 실리를 찾는게 좋다.


게자리(6.22~7.22)
일이 잘 되지 않는다고 절망하고 물러서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지금 손을 쓰지 않으면 나중에는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일이 엉망이 되어 버릴 것이다.


사자자리(7.23~8.22)
다른 사람들은 모두 기피하며 어려워하는 일이지만 당신은 왠지 잘 할 수 있어 보여 선뜻 맡겠다고 해버릴 가능성이 높다. 생각보다 일이 쉽지만은 않지만 지금의 선택이 결코 나쁘지 않았다는 것을 나중에 알게 될 것이다.


처녀자리(8.23~9.23)
열이 자주나고 피곤하고, 어쩐지 몸살기운까지 있는 것 같다. 근육통으로 근육들도 온통 비명을 질러대니 온몸이 경고 신호를 보내고 있다. 건강에 적신호가 오고 있으니 무리한 스케줄을 줄이고 휴식의 시간을 가지도록 해라.


천칭자리(9.24~10.22)
오늘은 식사자리에 초대하는 사람이 많다. 이런저런 초대에 기뻐하지만 모두 다 갈수는 없는 법. 딱히 외식 할 일이 있다면 가능한한 한식으로 하는 것이 좋겠다. 양식이나 술자리는 좋지 않다.


전갈자리(10.23~11.22)
오늘따라 주위 사람들의 시선이 당신에게 향한다. 미팅을 나가게 되면 시선이 집중되는 데다가 재치있는 말이나 유머로 당신의 독무대가 될 것이니 스타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사수자리(11.23~12.24)
엉킨 실타래처럼 어느 것부터 손을 대야 할지 모르겠다고 한숨을 쉬어보지만, 이것들은 지금 당신이 전부 해결 할 수 있는 일은 아니다. 실 한가닥 한가닥을 잡아서 푸는 지혜가 필요하다.


염소자리(12.25~1.19)
뜻하지 않은 이익이 생겨 오늘 하루 정도는 기분을 내고 싶다. 가지고 싶은 것도 잔뜩 보이고 먹고 싶은 것도 잔뜩이다. 하지만 돈은 있을 때 간수를 잘해야 후에 어려운 일이 생겨도 감당이 되는 법이다.


물병자리(1.20~2.18)
기가 막힌 일이 잔뜩 벌어지니 머리만 아프다. 아무리 생각해도 해결책은 보이지 않고 피곤한 일은 꼬리에 꼬리를 물고 있다.


물고기자리(2.19~3.20)
오늘은 밖에 나가지 않는 것이 좋다. 이곳저곳에서 사고의 조짐이 보인다. 길을 걷다 위에서 물건이 떨어진다거나, 때아닌 비가 내린다거나, 차를 타고 가다 사고가 날 수 있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