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4월 22일 일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띠별 운세
쥐띠
한줄 코멘트 : 물질적인 욕심을 버리고 마음의 안정을 취하려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48년생 소식이 없던 사람이 찾아 오거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옵니다.
60년생 상대방에게 마음 속을 읽히는 일이 생기게 되므로 표정관리에 유의해야 합니다.
72년생 바쁘지만 나름 즐거움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84년생 먼 곳으로의 여행이 기대되는 날입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모든 일에 책임감을 가지고 움직인다면 보다 나은 길을 찾게 될 것입니다.
49년생 다른 사람들에게 칭찬을 듣게 되거나 금전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61년생 다른 사람과 언쟁을 벌이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73년생 충돌이 예상되지만 좋은 합의점을 찾게 될 것입니다. 신중한 언행이 필요한 때입니다.
85년생 책임감 있게 행동한다면 즐거움이 있을 것입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새로운 지식보다는 지난 경험에서 얻은 지혜를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50년생 자신의 지혜를 잘 발휘한다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
62년생 오늘은 껄껄 웃음으로 넘길 수 있도록 하십시오.
74년생 양심에 가책을 받거나 과도한 욕심을 부릴 수 있습니다.
86년생 바라던 계획이 이루어지는 기쁨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을 조금만 바꾼다면 즐거운 일이 많습니다.
51년생 몸이 아플 수 있으므로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합니다.
63년생 모든 일이 순조롭고 안정된 생활이 예상됩니다.
75년생 너그러운 마음이 사람들을 끌어 들일 것입니다.
87년생 기뻐할 일이 생길 운입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지금은 쉬지 말고 움직여야 하는 때입니다.
52년생 가까운 사이일 수록 예의를 갖추십시오. 편안함이 가장 소중한 날입니다.
64년생 태풍의 눈 처럼 일지 정지하지만 꾸준한 모습을 보여준다면 발전을 이룰 것입니다.
76년생 체력을 생각하지 않고 무리한 활동은 금물입니다.
88년생 주색에 빠지면 좌절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실수는 한순간 입니다. 이미 알고 있는 것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정력적이고 의욕이 왕성해 지므로 너무 자기 주장을 내세우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65년생 여러 사람의 신용과 협조를 얻는 날입니다.
77년생 아랫사람의 부주의로 책임을 떠안을 수 있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을 가져야 걱정이 없습니다.
89년생 돌다리도 두드리며 건너듯 똑같은 일상이라지만 점검이 필요한 날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하십시오 . 경거망동하면 좋지 않은 결과만 돌아옵니다.
54년생 돈 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 인연을 지키는 방법일 것입니다.
66년생 권리나 계약 등의 일을 공개하거나 어떤 권리가 자신에게 주어지게 될 것입니다.
78년생 계획되지 않은 지출을 하기 쉽습니다. 신중한 결정을 필요로 합니다.
90년생 경솔하게 행동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신중히.



양띠
한줄 코멘트 : 스스로 강해지고자 하는 의지가 없으면 아무 것도 해결이 되지 않고 도움도 얻을 수 없습니다.
55년생 중요한 일을 해결하는데 있어 주변 사람의 도움을 청해보십시오.
67년생 재물이나 인재를 얻게 될 것입니다.
79년생 자신을 적극적으로 도와줄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91년생 자기 생각이 강해지며 어려웠던 일도 쉽게 풀어 나갈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마음에 걸려 망설여 왔던 일이 있다면 이때 노력하면 좋은 일이 있으니 도전하십시오.
56년생 왕성한 의욕과 적극성으로 주위 사람들을 이끌 것입니다.
68년생 술자리 약속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부탁할 일이 생기거나 일이 지연되어 실패할 위험이 있으니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92년생 미루던 일이 있으면 자신감 있게 추진하십시오.


닭띠
한줄 코멘트 : 부정적인 생각을 버리고 긍정적인 마음 가짐으로 임하면 기대 이상의 성과가 있습니다.
45년생 낭비를 스스로 억제할 수 있는 마음의 자세가 필요합니다.
57년생 기쁜 일이 생길 수가 있으며 일이 잘 풀려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될 것입니다.
69년생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좋은 결과를 맺을 것입니다.
81년생 잘 되어가던 일이 난관에 부딪힐 수 있으므로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세상은 끊임없이 순환하고 있으므로 지금이 언제까지 계속되리라고는 볼 수 없습니다. 상당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46년생 자신이 노력한 대가를 제대로 받지 못해 실망할 수 있으니 마음을 너그럽게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58년생 일을 처리하기 위해 여러 가지 수단을 동원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70년생 외지로 떠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82년생 어렵게 느껴졌던 문제가 발전적인 방향으로 실마리가 보입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행동이 방만해 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큰 코 다칠 수 있으니 어느 때보다 자중하고 주의를 살펴야만 합니다.
47년생 어떤 일을 연구하거나 주위의 도움이 커지고 능률적으로 일에 임할 것입니다.
59년생 안되는 것을 억지로 하려고 하지 말고 순리대로 풀어가십시오.
71년생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가까운 사람과 연락을 취해보십시오.
83년생 상당한 금전적 이득이 있으나 즐거움을 추구하면 그만큼 나가게 될 것입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양자리(3.21~4.19)
사업파트너와 사이가 틀어지기 쉬운 날이라 속마음까지 상대에게 털어놓아선 이익보다 손해가 많을 수 있다. 만약 관계가 끊어지게 된다면 다시 말날땐 라이벌이 될 가능성 또한 높으니 진심을 보이지 않도록 주의해라.

황소자리(4.20~5.20)
당신의 업무에 대한 태도가 어떠냐에 따라 운의 기복이 심하게 나타나는 날이다. 그러니 일이 없다고 빈둥거리는모습을 보이지 말고 다른 사람을 도와주며 신임을 얻거나 적극적인 행동으로 기회를 만들도록 노력해라.

쌍둥이자리(5.21~6.21)
무심결에 들은 한마디가 당신의 인생을 전활시킬 계기가 될 수 있는 날이다. 당장이라도 어떤 일을 하고 싶은 충동이 생기더라도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차분하게 생각해서 주어진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게자리(6.22~7.22)
이미 지나간 일들이나 사람들을 계속 마음속에 담아놓지 말고 정히나느 시간을 가지는 날로 삼아라. 미련이 당신의 마음속에 얼마나 남아있는지는 모르지만 더는 아프지 않도록 정하는 편이 좋다.

사자자리(7.23~8.22)
연인과 함께 시간을 보낼 계획을 세웠다면 가보지 못한 장소가 사랑을 키우는 데 조미료 역할을 해줄 것이다. 애정운도 상당히 강하게 작용하니 연인의 마음속에 사랑의 불길을 일으켜봐라.

처녀자리(8.23~9.23)
회사일이 생각보다 빨리 마무리 지을 수 있게 되어 간만에 휴식을 취하는 날이다. 오랜만에 애인과 함께 데이트하는 시간을 만들어보는 건 어떤가? 약간의 관심으로도 크게 환심을 살 수 있을 것이다.

천칭자리(9.24~10.22)
다른 사람에게 당신이 습득한 지식들을 전수하기 좋은 날이다. 넘침은 아니함만 못하는 격언을 머릿속에 새겨두고사람들에게 강요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억지로 해선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없다.

전갈자리(10.23~11.22)

재물에 대한 욕심이 과하게 나타날 가능성이 높다. 그때문에 평소엔 그리 관심이 없던 주식이나 금융에 대한 소식을 얻기 위해 애를 쓰고 충동에 휩싸여 투자를 결정할 수도 있으니 이 점 주의해야 한다.

사수자리(11.23~12.24)
당신의 몫에 누군가가 손을 대려 할지 모른다. 아무 생각 없이 따지러 가거나 사람들과 마찰을 빚게될 경우엔 자신의 몫도 빼앗기고 손해도 입을 수 있으니 냉철하게 상황을 파악한 다음 행동으로 옮겨야 한다.

염소자리(12.25~1.19)
운도 그리 좋지 못하고 컨디션도 별로 좋지 않은 날이라서 쉽게 화를 내거나 짜증을 부릴 가능성이 높다. 그러니조용한 장소에서 기분을 가라앉히고 다른 사람들과 부딪쳐서 다툼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라.

물병자리(1.20~2.18)
계획했던 일을 발표하게 되는 날이다. 반대표수가 더 나올지 몰라 두려운 마음이 생길 수있지만 꼭 해내리라는 굳은 의지로 실행한다면 행운도 당신을 도와 성공으로 이끌 것이다.


물고기자리 (2.19~3.20)
일에 대한 욕심이 많아지고 계속 일을 진행해도 지치지 않을 힘이 솟아나는 날이다. 이런 행운이 당신과 함께 있으니 어떤 일을 하더라도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행동해서 수익을 얻어야 한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