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양양 서피비치, 가을ㆍ겨울 시즌 연장운영 돌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추석 연휴, 유명 DJ들과 즐기는 '풀문파티' 펼쳐져

양양 서피비치, 가을ㆍ겨울 시즌 연장운영 돌입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용준 여행전문기자]양양 서피비치의 파티는 끝나지 않았다. 이국적인 서핑전용프라이빗 비치에서 즐기는 가을ㆍ겨울 서핑 시즌이 다가왔다.

올해로 개장 3주년을 맞은 라온서피리조트 (www.surfyy.com, 이하 서피비치)는 가을ㆍ겨울 시즌을 맞아 처음으로 연장운영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핑은 계절에 크게 구애 받지 않는다. 특히 수영을 하지 못하더라도 누구나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어 2030세대들에게 최근 각광받는 스포츠다.

강원도 바닷가는 가을 시즌부터 해수욕 인파가 줄고 파도를 오롯이 즐기려는 서퍼들로 붐빈다. 실제로 가을은 바닷물의 수온이 따뜻하고 바람도 적절히 불어 서핑 하기 가장 좋은 시즌을 손꼽힌다.

서피비치는 새롭게 서핑을 시작하는 초보자들은 물론 파도 고수들을 위해 1일 3회에 걸쳐 수준별 서핑강습 및 서핑보드 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꾸준한 서핑 체험을 위해서는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파도를 즐길 수 있는 서피비치 '얼리버드 강습ㆍ렌탈 시즌권' 상품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다.
10월에도 서피비치만의 열정 넘치는 가을시즌 애프터파티가 매주 토요일 9시부터 새벽까지 이어진다. 국내 주요 브랜드 잭다니엘, 스톨리, 코로나, 레드불 등과 함께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까지 더해진다.

오는 추석 연휴에는 지난해 큰 인기몰이를 했던 '풀문파티'가 다시 한번 선보인다. 에너지와 흥이 넘치는 유명 DJ들과 즐기는 파티는 화려한 디제잉 공연뿐만 아니라 저녁노을이 한 눈에 보이는 해변 테라스 라운지에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서피비치를 찾은 여행객들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다.



조용준 여행전문기자 jun2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