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안보면 후회하는 뷰티업계 소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제공=니슬

사진제공=니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니슬이 드럭스토어 부츠 명동점에 성공적으로 입점했다. 니슬은 입점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위한 증정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진행 중이다.

부츠 명동점 3층에 위치한 니슬 섹션에서는 미백, 주름 개선의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는 인텐시브 베리어 라인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성인부터 유아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에코 베리어 라인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모든 제품들은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 피부 타입이나 선호하는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니슬은 부츠 명동점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부츠 매장에서 구매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에코 베리어 젠틀 젤 클렌저(30ml)를 특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니슬 공식 사이트에서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적립금과 에코 베리어 멀티 페이셜 젤 크림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어바웃미

사진제공=어바웃미

원본보기 아이콘
어바웃미가 베스트셀러만을 선별해 구성한 ‘기획세트 3종’을 선보인다.‘기획세트 3종’은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 케어를 위한 스페셜 세트다. ‘24시간이 모자라 마스크 스페셜 세트’, ‘수퍼 클렌징 프렌즈 스페셜 세트’, ‘백설공주 스페셜 세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24시간이 모자라 마스크 스페셜 세트’는 3중 브라이트닝 에센스가 맑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케어하는 미백 기능성 ‘스킨 톤업 라이트닝 마스크’ 10매와 히아루론산 성분이 풍부한 수분 에너지를 전달, 촉촉하고 생기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에센셜 히아루론산 마스크’ 14매로 구성되어 있다. 하루에 하나씩 사용해 24일동안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 케어를 돕는다.
‘수퍼 클렌징 프렌즈 스페셜 세트’는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세트다.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정품과 함께 ‘레드 레시피 수퍼 클렌징 밤’(10ml), ‘그린 프레쉬 수퍼 클렌징 폼’(20ml), ‘해면 클렌징 퍼프’로 구성되어 있다.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은 노폐물 및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레몬추출물, 레몬껍질오일 등 부위별로 추출한 레몬 성분이 피부 톤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백설공주 스페셜 세트’는 백설공주처럼 환하게 빛나는 무결점 피부 케어를 위한 세트다. 피부 톤업 케어를 도와주는 ‘스킨 톤업 프레쉬 워터’와 ‘스킨 톤업 워터리 크림’ 정품과 함께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10ml), ‘스킨 톤업 피니쉬 크림’(10ml)을 추가 증정한다. ‘스킨 톤업 프레쉬 워터’는 레몬추출물 및 초정리 탄산수 함유로 산뜻하게 피부결을 정돈해주며 ‘스킨 톤업 워터리 크림’은 수분감이 가득한 텍스처로 레몬 콤플렉스의 집중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추가 증정되는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과 ‘스킨 톤업 피니쉬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보다 자연스러운 톤업 케어를 기대할 수 있다.

사진제공=스킨푸드

사진제공=스킨푸드

원본보기 아이콘
스킨푸드가 가성비 좋은 립 앤 치크 멀티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킨푸드 ‘생과일 립 앤 치크’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 한정 팔레트인 ‘생과일 립 앤 치크 런치박스’를 출시했다.

‘생과일 립 앤 치크 런치박스'는 스킨푸드 스테디셀러인 ‘생과일 립 앤 치크’의 6가지 BEST 컬러만을 담은 한정 팔레트다. 원하는 컬러를 자유롭게 믹스하여 립과 치크에 연출할 수 있는 멀티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이다. 크리미한 텍스처에 우수한 밀착력으로 고광택 고발색의 컬러가 오래 지속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피지의 번들거림을 줄여주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제품의 컬러는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방울토마토의 싱그러움을 닮은 레드 컬러 2종과, 농익은 무화과에서 느껴지는 달큰한 맛의 따뜻한 베이지 컬러 2종, 색이 짙은 피자두의 깊고 고혹적인 플럼 컬러 2종으로 구성됐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