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여름 휴가 꼭 챙겨야하는 바캉스 케어 아이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바캉스 기간 동안 내 피부를 지켜줄 뷰티 아이템은 필수다. 올해 기온은 평년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강렬한 햇살에 지친 피부는 바로바로 케어해야 한다. 아래 3가지 바캉스 체크 리스트를 따라 올 여름 휴가를 준비해보자.

여름 휴가 꼭 챙겨야하는 바캉스 케어 아이템
AD
원본보기 아이콘
1.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2. 베리떼 ‘리얼 파워 쿨 다운 마스크’
3. 베리떼 ‘라이트 터치 선스틱’
Check 1. 피부 얼룩 방지! 각질제거 필수

각질이 쌓여있는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 되면 피부에 얼룩이 남아 지저분해보일 수 있다. 보들보들하고 촉촉한 필링 제품으로 각질을 매끄럽게 관리해주자. 이 때 스크럽제 보다는 마일드한 필링제를 사용하면 좋다.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은 클렌징과 필링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 클렌징 제품이다.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브로컬리 성분이 피부 정화는 물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 각질 제거 후 고운 피부결과 맑은 피부톤은 물론 바이오 폴리머 필름이 피부에 유연한 막을 형성해줘 피부를 보호해준다.
Check 2. 야외에서도 간편히 덧바를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 준비

자외선이 강한 곳으로 휴가를 떠난다면 더욱 꼼꼼하게 자외선 차단제를 골라야 한다. SPF지수가 높을 수록 효과적일 것이라고 생각 하겠지만 자외선 차단제를 2~3시간마다 자주 덧발라 줘야 효과적인 선케어를 할 수 있다는 것. 이럴 때 필요한 게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이다.

베리떼 ‘라이트 터치 선스틱’은 언제 어디서나 손에 묻히지 않고 편하게 바를 수 있는 스틱형 선케어 제품으로 알로에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 준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으며 팔이나 목 뒤까지 손쉽게 바를 수 있어 여름철 레포츠 시즌에 적합하다.

Check 3. 애프터 케어의 골든타임 사수하기

자외선에 지나치게 노출되면 피부는 수분을 빼앗겨 쉽게 건조해 지는 것은 물론, 강렬한 햇살 때문에 붉게 달아오르기 마련이라 애프터 케어는 필수적이다. 애프터 선케어의 골든 타임은 신나게 논 후 숙소에 돌아온 저녁 타임. 진정 효과를 더한 시트 마스크 팩 한장이면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케어 가능하다.

베리떼 ‘리얼 파워 쿨 다운 마스크’는 탁월한 수딩 효과가 있는 시트 마스크 제품으로 무표백 순면 100% 시트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마데카소사이드, 칼라민, 라벤더오일, 티트리추출물,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을 함유한 에센스가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준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