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올댓신상]여름 멋쟁이, 편안함과 트렌드를 함께 신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세정 캐터필라 '샤나샌들'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유행에 민감하면서도 편안함을 추구하는 사람이라면
◆한 줄 느낌
#신은 듯 안 신은 듯한 편안함
◆소비자가격
#한 켤레, 11만9000원

캐터필라

캐터필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회사원 김진영(30, 여)씨는 굽이 낮은 신발을 즐겨신는다. 활동적이고 걷는 것을 즐기는 김 씨는 사회 초년병 시절 높은 굽의 '킬 힐'을 신고 출퇴근 했지만 이제는 건강을 생각해 낮은 굽 신발을 신고 있다. 하지만 여성으로 패션감각이 뒤처진다는 소리도 듣고 싶지 않아 고민하던 차에 샌들을 구매하기로 했다. 명동에 있는 신발 멀티숍에 가보니 다양한 종류의 샌들이 진열돼 있었다.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굽이 낮고 평평한 플랫샌들을 사기로 결정하고 여러 브랜드를 신어보던 중 눈이 띄는 신발을 발견했다. 패션그룹 세정의 신발브랜드 캐터필라(Caterpillar) 신제품 '샤나 샌들'이 그것.

디자인은 심플 그 자체다. 장식을 최소화하고 버클 스트랩이 발목부터 발등까지 감싸주는 형태다. 매장 직원은 글래디에이터 샌들을 캐주얼 하면서도 스포티한 감성으로 재해석해 편안함을 살린 것이 제품의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색상은 브라운 가죽에 붉은색 밑창을 더해 개성을 강조했다. 올 여름에는 컬러를 달리하거나 프린트 무늬가 들어간 독특한 밑창의 샌들이 유행한다고 한다. 직접 착용해보니 밑창은 두께감이 있는 고무소재가 들어가 쿠션감이 좋아 장시간 걸어도 발의 피로감이 덜할 것으로 판단됐다. 플립플랍형 샌들은 발목이나 발바닥에 무리를 주기 쉬운데 이 제품은 안정감을 줬다.
가격은 11만9000원으로, 다소 비싼 편이라 아쉬웠다. 반바지·흰 티셔츠 차림에 이 샤나 샌들을 신고 세련된 패션을 완성하리라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