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스타항공, 일반직 선발 경쟁률 300대 1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부기장 19일까지 서류모집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이스타항공은 지난 5일까지 진행한 올 상반기 일반직 신입·경력 공개채용 1차 모집을 마감한 결과 운항승무 일반직이 300대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스타항공의 올 상반기 일반직 채용에는 ▲일반직 993명 ▲정비직 202명 ▲영업·운송직 424명 등 총 1620여명이 지원했다.
이스타항공은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제2의 창업을 통한 글로벌항공사로의 도약 원년의 해라는 경영목표를 세우고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스타항공 창업자인 이상직 회장은 “기존 항공시장의 대기업 위주 독과점 구조를 깨고 항공여행 대중화를 목표로 2009년 첫 취항 후 10년도 안돼 국내선 5곳, 국제선 24곳의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면서 "현재 120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면서 항공 산업 일자리 창출에 큰 역할을 이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상반기 공개채용을 통한 일반직 지원자들은 이달중 면접 진행 후 최종 합격자가 선정되며, 3월부터 순차적으로 입사하여 업무에 따른 각 부문별 교육 후 실무 업무에 투입 될 예정이다.
신입 부기장은 오는 19일까지, 인턴 객실승무원은 12일까지 서류모집을 진행한다. 서류합격자 면접 및 실기평가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채용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올해 2대의 신규 항공기 도입을 통해 필리핀, 괌 노선 취항을 준비 중이다.

이스타항공, 일반직 선발 경쟁률 300대 1
AD
원본보기 아이콘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경기 진 선수 채찍으로 때린 팬…사우디 축구서 황당 사건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