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이서 "370만원대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국내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에이서는 370만원대의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프레데터 17X'를 국내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윈도우 10과 6세대 인텔 스카이레이크 CPU 코어 i7에 강력한 쿨링 시스템, 엔비디아 지포스 GTX 980, 17.3인치 IPS 풀HD(1920×1080)와 512기가바이트(GB) SSD, 2테라바이트(TB) HDD 등에 이르는 사양에 강렬한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다.
디스플레이 포트를 통해서 엔비디아 G-싱크(G-SYNC)를 지원해 한층 실감나는 영상을 경험할 수 있다. 돌비 오디오 프리미엄 사운드 기술과 함께 4개의 스피커와 2개의 우퍼 장착으로 완벽에 가까운 소리를 재현한다.

프레데터 17X은 게이밍 노트북으로 뛰어난 속도를 자랑한다. 초고속 저장매체로 불리는 SSD(512GB)와 2TB 하드디스크 장착으로 기다림 없는 실행과 충분한 저장공간을 보장한다.

디자인에서도 에이서 프레데터 제품 라입업 특유의 강렬함을 드러낸다. 전체적으로 블랙 색상에 레드 라이트는 특유의 강인함을 더하며, 특히 키보드는 레드와 블루 라이트 등 각기 다른 컬러의 백라이트가 세련된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게이밍 노트북에서 빠질 수 없는 확장성에 있어서도 다양한 주변기기를 연결할 수 있도록 최신 USB 3.1 포트와 4개의 USB 3.0포트가 제공된다. 또한 디스플레이 포트와 HDMI 포트를 통해 서라운드 디스플레이 환경을 구축할 수도 있다.

그 밖에 킬러 기가비트 이더넷, 와이파이 802.11 AC와 블루투스 4.1 탑재로 빠르고 자유로운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한다.

가격은369만9000원이다. 오는 30일까지 '에이서 브랜드 데이' 이벤트를 통해 최대 15만원이 할인된 354만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국내 구매 고객들에게 최대 2년 동안의 무상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아울러 연 1회 제품 무상클리닝 서비스와 무상 점검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에이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프레데터 17X은 노트북 시장에 선보인 모든 제품을 통틀어 최고 사양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탁월한 가성비로 널리 알려진 에이서는 앞으로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을 한국 시장에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