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百, 美 블프 시작에 '맞불 세일'로 응수…최대 70% 할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7일부터 29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최저가 기획 대전’
현대百, 美 블프 시작에 '맞불 세일'로 응수…최대 70% 할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현대백화점이 27일 시작되는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맞불'을 놓기 위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해당 기간 동안 해외직구와 유사한 가격 수준의 대형 할인전을 열고, 문화 콘텐츠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고객들이 백화점을 찾게할 계획”이라며 “온라인 할인 이벤트도 함께 열어 국내 소비 여력이 해외로 빠져나가는 것을 최소화 하겠다”고 전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전국 15개 점포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최저가 기획 대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점별로 대형 할인전을 열어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27일부터 29일까지 신촌점, 목동점, 중동점, 대구점에서는 '탐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총 30억 규모로 진행되며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해 해외직구와 유사한 가격 수준으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블루 스웨드 클래식 3만9000원, 블랙 빈티지 스트라이프 클래식 4만9000원, 네이비 홀든 클래식 3만9000원 등이다.
또 무역센터점에서는 ‘실리트’, ‘르쿠르제’, ‘로얄코펜하겐’ 등 인기 주방용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르쿠르제’ 14cm 무쇠냄비 12만1000원, ‘하빌랜드’ 티잔(2개)를 9만원 등이다.

이밖에 데님바, 로열마일, PH3.0 등 현대백화점이 운영하고 있는 편집매장에서는 ‘덴츠’ 장갑 39만8000원, ‘베그’ 캐시미어 머플러 38만9000원 등 일부 상품을 해외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주말 3일 동안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색 문화 콘텐츠'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먼저 현대백화점 전국 15개 점포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총 2500명을 대상으로 조성진의 <2015년 쇼팽 콩쿠르 우승 앨범>을 증정한다. 한국인 최초로 세계 최고 권위의 쇼팽 콩쿠르에서 우승한 조성진의 콩쿠르 실황 앨범은 현재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예약 대기를 해야 구매할 수 있을 만큼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또 다음달 9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현대백화점 슈퍼콘서트 니요 내한 공연> 티켓을 현대백화점카드로 30·60·100만원 이상 구매시 A·S·R석을 각 2매씩 증정한다. 해당 티켓은 인터파크 및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서도 예매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그룹의 온라인 종합쇼핑몰 현대H몰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H포인트 스페셜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H포인트 받기'를 클릭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5만원의 H포인트를 제공하게 된다.

아울러 해당 기간 동안 ‘나이키’, ‘캐스 키드슨’ 등 브랜드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경기 진 선수 채찍으로 때린 팬…사우디 축구서 황당 사건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