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디스플레이협회, 'IMID 2015'서 터치스크린 제품 한 자리에 모은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는 오는 14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15회 IMID 디스플레이 전시회'에서 국내 터치스크린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터치기술전문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인 '터치기술전문관'은 터치스크린 모듈 및 패널, 소재 등의 관련 신제품이 전시되는 '기업관'과 일반 참관객들이 다양한 터치제품과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체험관'으로 구성돼 있다. 터치 공모전에서 수상한 5개 작품도 전시될 예정이다.
기업관에는 네패스, 미래티엔에스, 아바비젼, 엘에스엠트론 등의 업체가 참가해 터치패널용 필름, 접착제, 디스플레이 전자소재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체험관에는 아하정보통신에서 참가해 미래 스마트 교실을 체험할 수 있는 전자칠판 및 전자교탁을 선보일 예정이며 키오스크코리아에서는 매직미러 디스플레이, 투명 쇼케이스, 동작을 인식하는 키넥트 센서를 이용한 디지털 아쿠아리움을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는 터치제품이 실생활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사례를 통해 보다 쉽고 편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일반 참관객들 대상으로 체험관을 운영할 예정이며, 터치관 참관후기 작성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제공 등 이벤트도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터치기술전문관’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의 ‘감성터치산업기술기반구축사업’ 지원을 받아 추진됐다.
디스플레이 협회는 "국내 전시회뿐만 아니라 중국, 대만 터치패널전시회에 감성터치사업 홍보관을 구성해 터치소재, 필름, 패널 등 관련기업의 신제품을 전시하고 중국 터치패널 기업과 정보교류를 위한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