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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킴벌리, 소비자중심경영 4회 연속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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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유한킴벌리(대표 최규복)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을 4회 연속 인증했다고 11일 밝혔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구성하고 개선해 나가고 있는지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유한킴벌리는 자체 CCM 사무국을 통해 사전 품질관리 활동과 다양한 고객 소통 프로그램을 실행, 회사의 품질혁신과 고객 신뢰 확보에 기여하고 있는 점을 높게 인정받았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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