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사히 엑스트라 콜드 바, 누적 판매 4만잔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 바 서울

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 바 서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 바가 오픈 2달만에 맥주 판매 4만잔을 넘어섰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지난 6월말 서울 강남역과 부산 해운대에 정식오픈 한 기간 한정 팝업스토어 '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 바(ASAHI SUPER DRY EXTRA COLD BAR)'에서 판매된 맥주가 작년 동기간 대비 2배 많은 4만잔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엑스트라 콜드 바는 아사히 수퍼드라이와 아사히 수퍼드라이 드라이 블랙을 영하의 온도(-2℃~0℃)로 제공해 크림같이 부드러운 거품과 상쾌함이 강화된 프리미엄 맥주를 맛 볼 수 있는 곳이다. 지난해 성황에 힘입어 올해는 국내 대표 휴양지인 부산 해운대로도 매장을 확대 오픈, 무더운 여름 고품질의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명소로 입소문 나면서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이번 4만잔 돌파를 기념해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야구 여신 방송인 공서영과 최희가 각각 엑스트라 콜드 바 부산점과 서울점을 방문하고, 오는 9월 초 팝업스토어를 찾은 고객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당일 공서영과 최희는 고객들에게 엑스트라 콜드 바의 특별함을 소개하며 포토타임을 열 예정이다.

신우복 롯데아사히주류 마케팅팀장은 "엑스트라 콜드 바에 대한 고객 분들의 높은 관심과 만족감으로 서울점은 물론, 올해 새롭게 오픈 한 부산점에도 많은 분들이 찾아와 짧은 시간 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