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G7 씽큐'가 브라질, 멕시코 등 중남미 시장 공략을 시작했다.
LG전자는 17일 "이로써 G7이 북미, 중남미, 아프리카, 아시아, 유럽, CIS 등 핵심 지역에 모두 출시됐다"며 "본격적으로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LG전자 MC해외영업그룹장 마창민 전무는 "뛰어난 그립감, 탁월한 광각 렌즈, 붐박스 스피커와 고품격 사운드 등 해외에서 호평 받은 장점을 바탕으로 세계 프리미엄 시장에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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