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유플러스 유튜브광고 1억뷰…비결은 리얼스토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유플러스 직원들이 올 한해 인기를 끌었던 유튜브 디지털 영상을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직원들이 올 한해 인기를 끌었던 유튜브 디지털 영상을 소개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LG유플러스 가 올해 제작한 유튜브용 디지털 광고 영상의 시청건수가 1억뷰를 돌파했다. LG유플러스는 올해 유튜브용으로 총 44편의 디지털 영상을 제작해 누적 총 조회건수 1억 504만 5547뷰(11월 16일)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최다 시청 영상은 7월13일 선보인 반려동물IoT 광고 '자장가의 비밀 : 반려동물을 걱정하는 반려동물주들을 위해'편이었다. 1189만 7655뷰를 기록했다. 반려동물 IoT '자장가의 비밀' 편은 공개 17일 만에 LG유플러스 바이럴영상 중 역대 최단기간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으며 '좋아요' 수도 6000건 이상을 달성한 영상이다.

이 영상은 LG유플러스 홈CCTV를 이용하는 고객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나이 많은 반려견 '히릿'을 돌보는 감동적인 고객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이어 iPad Pro와 iPhone7 광고 '지금 U+에서 새로운 iPad Pro를'과 'iPhone7을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LG U+' 영상이 각각 1055만 3790뷰, 1044만 4278뷰를 기록하며 2위와 3위에 올랐다.
LG유플러스는 스타마케팅보다는 일반인의 실제 사연을 소재로 한 영상들이 고객의 공감을 얻으며 조회수 상위권을 기록했다고 분석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주요 서비스·상품과 고객의 사연을 자연스럽게 연결시킨 영상들이 디지털 공간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리얼 스토리를 담백하게 담아낸 디지털 영상으로 감동과 재미를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